'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21일 견본주택 개관

2018-09-21 13:38:33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이미지. ⓒ 삼성물산


[프라임경제] 삼성물산이 HDC현대산업개발과 컨소시엄을 맺고 공급하는 부산 동래구 온천2구역의 재개발 사업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가 9월21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는 △지하 4층·지상 35층 △32개동 총 3853세대로 구성된 대형 아파트다. 일반분양만 2485가구에 달하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기준 59~114㎡의 다양한 주택형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한다.

이번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는 4년 만에 준비된 래미안 브랜드 단지라는 점과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공급하는 초대형 브랜드 단지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물산은 이번 단지에 음성만으로 △조명 △가스 △엘리베이터 등을 제어하는 기술인 'IOT홈페드'시스템으로 적용하고 주차유도 시스템·스마트 디스플레이·얼굴인식 출입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가 들어서는 온천2구역은 △동래역 △미남역 △명륜역 등 지하철이 인접해 있고 중앙대로·충렬대로가 근방에 있다. 또한 △온천초 △내산초 △동래중이 단지 인근에 있고 부산 최초로 분양 전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 3개소를 유치했다.

21일 개관하는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거제천로 182번길 3(연산동 자이갤러리) 3층에 있다. 



박성현 기자 psh@new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