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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고려휴먼스, 고객사 요구 부응하는 최고 아웃소싱 파트너

"고객사 경쟁력 제고와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할 것"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8.10.11 09:31:29
[프라임경제] 고려휴먼스(대표 조성열)는 은행, 카드사, 캐피탈사, 보험사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컨택센터 위탁운영 △ASP 서비스 △근로자 파견 △금융보안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CRM(고객관계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고려휴먼스는 고품질 서비스 제공하는 등 고객사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 고려휴먼스


국내 최고의 신용정보회사인 고려신용정보의 관계사이기도 한 고려휴먼스는 26년간의 풍부한 운영경험과 축적된 노하우, 안정적인 조직인프라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현장 최일선에서 직원들의 적극적인 책임의식과 참여를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의 경쟁력 제고와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KB국민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과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KB캐피탈 등 금융권의 고객센터 부문에서 메이저급 동업계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2013년 자체 구축한 CRM센터도 운영하는 등 토털 아웃소싱기업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또한 근로자 파견 부문에서도 기존의 금융권과 공공기관 외에도 병원, 언론회사 뿐만 아니라 물류회사 등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처럼 고려휴먼스가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이유는 고객중심적 업무 수행으로  고객사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은 직원 만족에서 나온다'는 경영철학으로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역량 개발 의지와 비전을 심어주고 있기 때문이다. 

컨택센터 전문교육기관이 주관하는 △관리자 역량강화 훈련 △세미나 △액션러닝스쿨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고객센터별로 헬스키퍼 운영 △심리상담 프로그램 △매년 우수직원 해외 워크숍 등 직원들의 건강증진과 사기진작, 일체감 조성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한다.   

조성열 대표는 "고객만족경영, 인재중시경영, 정도경영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사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아웃소싱파트너,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근로환경 개선과 더 좋은 일자리 창출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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