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신용정보, 콜센터 서비스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

2018-10-11 12:07:27

- 송호선 대표 "품질경영 중심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할 것"

[프라임경제] MG신용정보(대표 송호선)는 국제표준화기구가 인증하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10일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MG신용정보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 ⓒ MG신용정보


ISO 9001 인증 심사기준인 품질경영 표준화,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안전관리 및 서비스 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공급하는 체제를 갖추어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하게 됐다.

MG신용정보는 지난해 국내 표준 KS 인증 획득에 이어 올해 ISO 9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국내·국제 인증을 모두 보유하게 됐다.

송호선 MG신용정보 대표는 "이번 콜센터 서비스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을 발판으로 더욱 체계화되고 품질경영 중심의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실현하기 위해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발전, 상담 인프라 투자 확대, 직원 복리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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