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립케어 '#하루종일촉촉예쁨' 영상 이벤트 진행

2018-10-11 16:35:06

[프라임경제] 멘소래담 립케어는 '립아이스 틴티드컬러'와 유튜버 라뮤끄가 함께한 '#하루종일촉촉예쁨' 캠페인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멘소래담 립케어가 공개한 '#하루종일촉촉예쁨' 영상은 '립아이스 틴티드컬러'를 활용한 유튜버 라뮤끄(lamuque)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해당 영상은 130만 구독자를 지닌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멘소래담 립케어 공식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 선보이는 바이럴 영상이다.

▲멘소래담 립케어 공식 모델 라뮤끄의 '#하루종일촉촉예쁨' 캠페인 이미지. ⓒ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컬러 정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멘소래담 립케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멘소래담 립케어 페이스북에 공개된 #하루종일촉촉예쁨 영상 시청 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예쁜 입술이 필요한 친구 태그하고 추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멘소래담 립케어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라뮤끄가 선택한 립아이스 틴티드컬러 레드 제품을 증정한다.

라뮤끄가 사용한 제품은 립아이스 틴티드컬러와 립아이스 매직컬러 스트로베리로, 립밤이지만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이 가능해, 입술에 생기 있는 컬러를 더하여 주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로 케어할 수 있다.

멘소래담 립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라뮤끄 영상을 통해 립아이스 틴티드컬러가 보습 립밤이지만,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컬러로 일상 생활에서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메이크업의 활용 부분이 잘 보여진 것 같다"며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꿀 수 있도록 이벤트에 참여해 립아이스 틴티드컬러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