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이사철 맞이 할인행사 진행

2018-10-23 10:32:07

▲인천점, 울산점에서 11월 11일까지 '이사철 집수리 대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 KCC


[프라임경제] KCC가 1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사철 집수리 대(大)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을 수리하거나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을 위주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커튼과 블라인드는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LED조명은 최대 25%, 바닥재는 최대 15%, 창호는 최대 10%까지 할인한다.

인천점에서는 체리쉬의 가구들을 최대 60% 할인하며 울산점에서는 에몬스 가구를 최대 36% 할인한다. 이 밖에도 각종 페인트와 바닥재·벽지·LED·조명·도어락·공구 등 인테리어와 관련한 품목들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금액별로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KCC는 각종 할인 혜택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인테리어 실측을 요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각 매장별로 행사 대상 제품·할인율이 일부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 및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현 기자 psh@new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