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현직 인사담당자 300명 대상 'HR컨퍼런스' 개최

2018-10-26 10:15:54

- 우수인재 확보·유지·육성 방법 모색

[프라임경제]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주최하는 '잡코리아 HR컨퍼런스'가 11월22일 역삼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열린다.

▲ⓒ 잡코리아

이번 잡코리아 HR컨퍼런스는 '인재전쟁, HR이 가야할 방향'을 주제로 국내 유수의 전문가들이 사례 중심 강연을 펼친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의 '2018년 채용동향과 트렌드'를 시작으로 △포스코경영연구원 김용근 수석연구원의 '더 좋은 인재 풀을 위한 전략, TRM' △로레알 인사팀 최현수 팀장의 '혁신과 성장의 조건, 인재확보' △LG디스플레이 CTO HRBP 어승수 책임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키(KEY), 인재유지'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강연자 모두 참석하는 패널 토론을 통해 인재확보와 유지에 대한 심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마련된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기업이 좋은 인재를 선발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국내 유수의 전문가들이 경험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했다"며 "기업의 HR담당자들이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나누고 상호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잡코리아 HR컨퍼런스는 현직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HR ON'을 주관하는 메가넥스트가 함께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11월14일까지 잡코리아 HR컨퍼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