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 현판 제막식 진행

2018-10-31 14:29:44

- '2018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미성엠프로, 제대군인 사회정착 지원

[프라임경제]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오진영)은 2018년 제7회 '제대군인주간(10월15~19일)'에 국가보훈처가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한 미성엠프로(대표 최용진)에 방문해 '2018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 현판식을 31일 진행했다.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과 최용진 미성엠프로 대표가 '2018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 현판 제막식을 진행했다. ⓒ 서울지방보훈청


피우진 청장을 대신해 서울지방보훈청장이 주관한 현판 제막행사에는 서울지방보훈청 및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관계자와 미성엠프로의 최용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국가보훈처가 매년 제대군인주간을 맞아 선정하는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제도는 5년 이상 군 복무 후 전역하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고용촉진을 도모하고자 2015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적이고 고용환경이 우수한 기업과 기관에 인증을 부여함으로써 기업홍보, 교육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은 총 14개 기업이 선정됐다. 서울지역에 소재한 미성엠프로를 포함한 △현장종합관리 △한국에스웨이 △한국금융안전 △미성에스엔피는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가 보훈처의 위임을 받아 현판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현판식을 진행한 미성엠프로는 자산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 유통시설, 주거시설, 레저시설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자산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서비스와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미성엠프로는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꾸준히 제대군인 채용을 통해 사회정착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50명의 제대군인이 근무하고 있으며, 자회사인 미성에스엔피 또한 18명의 제대군인을 채용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