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구의 피자생각, 블루베리 도우로 경쟁력 높여

2018-11-01 11:32:57

- "한국 토종피자 맛 대중화 목표"…엄격한 품질 관리

[프라임경제]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블루베리 도우 사용으로 차별화와 경쟁력을 갖췄다고 1일 밝혔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본사의 창업 지원 시스템과 혜택 제공 등으로 피자창업 희망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 강정구의 피자생각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블루베리를 함유한 웰빙도우로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웰빙도우는 기존의 도우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블루베리와 통밀을 추가했다. 

통밀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혈압 상승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블루베리는 뇌세포 노화 방지와 콜레스테롤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한국 토종피자의 맛을 대중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프리미엄 재료와 엄격한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72시간 자연 숙성한 도우와 3개월 숙성 과정을 거친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한다. 또한 100% 국내산 야채와 신선한 토핑 재료를 사용하고, 장인이 만든 토마토 소스, 수제피클 등을 재료로 삼는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관계자는 "올바른 생각과 정직한 생각으로 맛있는 피자를 전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정성을 다한다"며 "언제나 앞장서가는 선두주자답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우를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료, 맛, 건강까지 고려한 피자를 만들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이달 용인남사점, 부평점, 목감점, 송림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본사의 창업 지원 시스템과 매출 안정성, 창업 혜택 제공 등으로 피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