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직무 역량 강화' 스탭스, 링크업센터 교육장 오픈

2018-11-02 09:01:54

- 전문 커리어 컨설턴트 양성 과정 비롯 3040세대 Re-UP 교육 운영

[프라임경제]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자사 건물 3층에 링크업센터 교육장을 지난 1일 오픈했다. 

▲1일 오픈한 링크업센터에서 스탭스 임직원들이 오픈식을 진행하고 있다. ⓒ 스탭스


이날 박천웅 스탭스 대표를 비롯한 스탭스 전 임직원이 참여해 함께 테이프를 컷팅했다. 또한 오픈식과 더불어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교육장을 둘러보며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링크업센터는 스탭스의 취업지원사업과 인재 채용대행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설립된 교육 기관으로서 3040세대 Re-UP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3040 직무 역량 강화 교육에서부터 전직에 필요한 실무 교육, 전문 커리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등으로 구성되며 본격적인 교육은 이달부터 진행된다. 

링크업센터 교육장은 많은 외국계 기업들이 선택한 매직 스크린을 도입 했으며, 약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교육 및 회의 목적으로 대관하는데 손색이 없다. 대관은 교육장을 필요로 하는 누구나 신청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링크업센터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링크업센터의 총괄을 맡은 박나래 부장은 "링크업센터는 '누구나 재능이 있고, 그 재능을 연결했을 때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신념하에 설립됐다"며 "링크업센터에서 3040세대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강점으로 발전시켜 궁극적으로 개인의 삶에 +@를 찾고 준비할 수 있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천웅 스탭스 대표는 "먼저 오픈한 잡카페 'GROUND 125'가 취업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만들어졌고 현재는 그 취지에 맞게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며 "오늘 오픈한 링크업센터가 이 뒤를 이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각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제언했다.

아울러 "앞으로 스탭스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링크업센터는 현재 업을 통해 습득한 지식, 스킬, 경험에서부터 자신의 흥미 분야에 대한 지식 공유 등 그 어떤 콘텐츠든 나누고 싶은 강사들의 강의 제안서를 모집하고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