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면사랑후원회, 어르신 효 잔치 및 보행보조기 전달

2018-11-04 14:11:33

- 72명 어르신께 보행보조기 전달...나눔문화유공 최인세, 유은정, 김정심씨 군수표창

[프라임경제] 충남 서천군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는 지난 3일 서면중학교 체육관에서 약 4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제3회 서면 어르신 효 잔치 및 보행보조기 전달식을 개최했다.

▲서천군 서면사랑후원회는 어르신 효 잔치 및 보행보조기 전달식을 가졌다. ⓒ 서천군청

지역 주민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72명의 어르신들에게 보행보조기를 전달해 어르신들의 보행에 도움을 제공했다.

또한, 지역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자연마루 최인세 대표, 항구치킨 유은정 대표, 서면사랑후원회 김정심 이사가 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어 주민자치회 '불고보자 색소폰' 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최근 전국학생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도둔중앙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난타를 비롯해 플루트 오카리나 연주와 초대 가수들의 공연 및 오찬 등이 진행돼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며 잔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황춘작 서면노인회장은 "지금 이 순간을 감사하게 여기고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하자"며 "봉사자 및 후원자 분들 모두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형천 서면사랑후원회장은 "서면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는 이유는 주위에 여러모로 도움을 주고 계시는 든든한 후원자들이 있어서다"며 "앞으로도 나눔이 있어서 행복한 서면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오영태 기자 gptjd00@hanmail.net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