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MJ피플-서울방송고등학교, 학생 취업 지원 앞장

2018-11-07 10:03:15

- 이력서 첨삭·방송 분야 취업 특강 제공

[프라임경제] MJ플렉스·MJ피플(대표 김시출)은 서울방송고등학교(교장 김홍식)와 학생들의 취업 정보 지원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MJ플렉스·MJ피플은 서울방송고등학교와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MJ플렉스


지난 2일 체결한 이번 협약은 서울방송고등학교 학생들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록·홍보, 취업을 위한 정보 자료 제공, 특강 지원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서 전문 방송사 못지 않은 시설과 인재를 갖춘 서울방송고등학교는 공립 특성화고로 방송분야에 특화되고 용이한 인재들을 양성하게 된다. 

이를 통해 미디어잡은 이들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취업을 지원한다. 또한 방송 분야 취업 현황을 파악하고 전략적인 취업을 위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교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취업 정보 제공과 현 방송사의 취업 상태에 대한 현실 파악을 위해서 필요한 협약을 맺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J플렉스는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등을 직접 개발해 운영하는 전문 컨텐츠 그룹으로, 온·오프라인 취업, 창업, 컨설팅, 채용대행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