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블랙핑크 콘서트서 QR결제 '한정판 굿즈' 이벤트

2018-11-08 11:31:11

[프라임경제] BC카드(사장 이문환)는 오는 10일,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 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알렸다.

먼저 BC카드는 현장에 마련된 '블랙핑크 굿즈 스토어'에서 업계 최초로 QR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관람객은 지갑 없이도 정규 앨범 등 블랙핑크 굿즈를 BC카드 QR결제로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 QR결제는 'paybooc(페이북)' 애플리케이션 첫 화면에서 QR결제를 터치하면 된다.

콘서트 현장에서 BC카드 QR결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관람객 대상으로는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를 당첨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형 복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당 복권 1매로, 1인당 복권 수령 제한 매수는 없다.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는 스크래치형 복권에 당첨된 총 1120명에게 제공한다. △블랙핑크 멤버들 싸인이 적힌 아이패드 128GB wifi(20명) △블랙핑크 후리스 자켓(100명) △블랙핑크 보조배터리 및 비누(각 500명씩)로 구성했다.

▲ⓒ BC카드

중국인 관람객도 유니온페이 '윈샨푸(云闪付)' 애플리케이션의 QR결제를 통해 국내 관람객과 동일하게 현장 결제는 물론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관람객이 BC카드 QR결제의 편리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고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의 주인공도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영인 기자 hyi@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