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역재활병원, 화순서 의료봉사 펼쳐

2018-11-09 14:15:06

- 어르신 및 장애인ㆍ다문화가족 등 300여명에 사랑의 인술 베풀어

▲호남권역재활병원 의료봉사단은 8일 화순 능주면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 화순군

[프라임경제] 호남권역재활병원(병원장 문경래) 의료봉사단이 8일 화순 능주면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호남권역재활병원 의료봉사단은 이날 오후 능주면사무소 대회의실서 어르신 및 장애인, 다문화가족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농촌 의료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호남권역재활병원 의료봉사단은 이날 문경래 병원장 인솔로 장재혁 진료부장, 이수진 진료과장, 김진영 약사, 황희영 장혜진 간호사 , 강종원 관리팀장, 박서정ㆍ이효원ㆍ김인곤 직원 등이 참여해 화순 능주면민들에게 사랑의 인술을 펼쳤다.

특히 이날 능주지역 의료 서비스에서는 도심 큰 병원을 쉽게 찾지 못하는 농촌 지역 어르신과 만성통증질환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진료가 시작됐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구충곤 화순군수는 "우리 화순 능주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 및 장애인, 다문화가족 등을 위해 의료 봉사활동을 해 준 호남권역재활병원측과 의료진들에게 감사하다"며 "오늘 여기 오신 어르신들 진료 잘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래 호남권역재활병원장은 "지난해 이맘때 화순읍 의료봉사 활동 이후 오늘 유서 깊은 능주를 찾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심 좋고 국화향기 그윽한 화순을 자주 찾아뵙도록 노력 하겠다"고 화답했다.


김성태 기자 kst@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