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신세계인터내셔날·한섬·신라스테이 외

2018-11-09 19:07:3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프로모션 소식 

◆라네즈 '와일드엣 하트·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

라네즈는 '마이 네온 사인' 컬렉션에서 열정적인 마음의 소리를 표현해내라는 의미를 담은 '와일드엣 하트(Wild at Heart)' 메이크업 컬렉션과 밤사이 빛나는 자신을 만들어내자는 '드림 앤 글로우(Dream and Glow)' 스킨케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네즈 '와일드엣 하트·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3종,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 ⓒ 각 사


'와일드 엣 하트' 컬렉션은 쿠션과 컨실링 베이스로 완벽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수분 빛 유리알 광채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 로맨틱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무드의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는 섀도우에 오로라빛 펄을 머금은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까지 담아낸 '멀티 팔레트'를 한정 제품 및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는 '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을 통해 연말의 소중한 만남에 앞서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유지해줄 수분 라인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와 그린 미네랄 워터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 연말의 바쁜 일정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세트', 낮에도 밤에도 촉촉한 입술을 지킬 수 있는 '립 케어 4종 세트'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여,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 제품까지 네온사인처럼 빛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에뛰드하우스가 영롱하게 반짝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연말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우 제품과 립컬러 제품들로 구성돼 홀리데이 시즌에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매끄럽고 화사하게 표현되는 매트, 섬세한 빛과 윤기를 더해주는 쉬머,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신비로운 펄감을 연출해주는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9가지의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로즈골드, 골드, 실버 계열의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컬러와 구성과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구성돼 있어 팔레트 하나로 나만의 돋보이는 홀리데이 룩은 물론, 매일매일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3종

아이오페가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모이스트젠 크림은 힘 없고 느슨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과 영양을 채워 넣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에멀젼과 크림에 접목된 제형 기술인 Moisture Seal™ 텍스처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감싸듯 피부에 밀착돼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온더바디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LG생활건강(051900)은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발에 직접 분사해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관리하는 초간편 발 세정제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세정 거품을 내면서 발을 문지를 필요 없이 스프레이형 제품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난다.

코튼 풋샴푸는 발에 있는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항균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를 잡아준다.

코튼 풋샴푸는 특히 두꺼운 양말을 신어 발에 쉽게 땀이 차는 겨울철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름보다 발 관리에 소홀히 하기 쉬운 만큼 '뿌리고 비비고 헹구는' 간편한 세정 과정으로 발 냄새와 세균 고민을 한번에 덜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슬의 촉촉함을 담아 꽃잎을 물들인 듯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라벤더 꽃수와 로즈힙열매 추출물, 동백 오일 등을 함유한 수분 벨벳 제형이 특징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건조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고 그러데이션 된 블러링 립부터 풀 발색까지 초보자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출시 전 뷰티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사전 체험을 진행한 결과, 해당 제품이 틴트의 장점과 함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사용감까지 전달해 SNS 상에서 #이슬틴트 라고 불리며 높은 평을 받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는 부드러운 레드 계열부터 핑크빛 로즈, 브라운 코랄 등 가을과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보들보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처음 느낌 그대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돼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애경산업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애경산업(018250)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연말 맞이 다양한 파티를 위한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은 '애프터 파티(After Party)' 콘셉트로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높이고, 화사하게 돋보이면서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모델로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팔색조 매력의 걸스데이 '유라'를 발탁해 수많은 화장품을 챙겨가기 어려운 파티 속에서 최소한의 화장품만으로도 애프터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LG유니참 '마미포코 리프가닉'

엘지유니참이 한국에서 생산‧판매되는 브랜드 중 최초로 무표백 펄프 배합 시트가 들어간 프리미엄 기저귀 '마미포코 리프가닉'을 출시했다. 

마미포코 리프가닉은 기존에 표백 처리된 기저귀와 달리 기저귀 안쪽 커버에 스칸디나비아산 무표백 펄프를 배합해 커버가 자연 그대로의 나무색을 띄고, 천연 오가닉코튼이 함유돼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미포코 리프가닉은 이마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마미포코 리프가닉 공식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출시

현대백화점(069960)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를 출시했다. 이에 앞서 현대백화점은 원활한 결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지난 10월 한달 간 일부 기능을 시범 도입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는 플라스틱 카드 없이 스마트폰에서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 및 현대아울렛 6개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용내역 및 청구내역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유니참 마미포코 리프가닉,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출시, 현대IT&E 'VR 시네마' 운영, 현대렌탈케어 '인덕션형 전기레인지·중형 공기청정기' 신제품 2종, 롯데백화점 핸드백 편집샵 '백야드' 오픈, 신세계백화점 태국 황실 요리 밀키트. ⓒ 각 사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발급에 필요한 프로세스도 간소화했다. 기존에 플라스틱 형태의 현대백화점카드를 발급하려면 백화점 회원서비스 데스크에 방문해 신청해야 했지만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발급은 현대백화점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인 'H월렛'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신청 절차를 전산화해 주소·영문·직장정보 등 고객이 직접 입력해야 하는 항목을 줄였다.

현대백화점은 특히, 내년부터 '플라스틱 카드 제로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플라스틱 카드 대신 모바일 카드만 발급하는 것으로, 이달부터 연말까지 우선 시범 시행에 들어간다. 

현재 현대백화점에서 사용되는 플라스틱 카드는 300여 만장으로, 3년에서 5년 정도인 카드 유효기간을 감안해 오는 2023년까지 전체 플라스틱 카드의 90% 이상을 모바일카드로 교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겠다는 취지다. 다만 스마트폰이 없거나 모바일카드 사용을 어려워하는 일부 고객에게는 종전대로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할 계획이다.

◆현대IT&E 'VR 시네마'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 전문 기업인 현대IT&E는 연내 오픈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의 VR(Virtual Reality·가상현실) 테마파크 'VR 스테이션'에 최고급 사양의 'VR 시네마'를 운영한다.

'VR 시네마'는 16석 규모로 VR과 4DX를 접목시킨 VR 전용 영화관으로, 삼성전자에서 출시 예정인 VR 전용 헤드셋 기기 '오딧세이 플러스(+)'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4D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는 CJ의 4DPLEX가 개발한 '4DX 스웨이앤트위스트(Sway&Twist) 모션체어'를 VR 영화관에 최초로 적용한다.

삼성전자의 '오딧세이 플러스(+)'는 각 픽셀에서 나오는 빛을 분산시켜, 픽셀 주변에 화상을 복제하는 '안티스크린 도어 이펙트(Anti-Screen Door Effect)' 기술을 적용해 기존 오딧세이보다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실감도를 향상시켰다.

또한, 4DPLEX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4DX 스웨이&트위스트' 의자는 기존 4DX 영화관 좌석에 전후좌우로 최대 18cm까지 중심축 자체가 움직이는 '스웨이&트위스트' 기능을 더해 모션감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 '인덕션형 전기레인지·중형 공기청정기' 신제품 2종

현대렌탈케어는 인덕션형 전기레인지와 중형 공기청정기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또한 오는 11월 말까지 신형 정수기 2종을 추가로 투입하는 등 올 연말까지 총 4종의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들어 정수기 7종, 공기청정기 4종, 전기레인지 2종 등 14종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가 새로 선보이는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전기레인지(EHX6355FHK)'는 한국 식(食)문화에 최적화된 2019년 한국형 모델로, 상판 좌측을 4개의 영역으로 나눈 '플렉스 존(Flex Zone)'을 갖췄다. 

'플렉스 존'은 조리 용기 크기와 용도에 따라 쿠킹 존을 1~4개까지 나눠 동시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파워 부스터' 기능을 통해 1분 안에 1L의 물을 끓일 수 있고 △차일드 락(Child Lock) △넘침 방지 △3단계 잔열 표시 △전원 자동 꺼짐 등의 기능도 갖췄다.
 
현대렌탈케어는 또한, 중형 공기청정기인 '현대큐밍 더블에어 공기청정기(H-870)'도 출시한다. 

더블에어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인증 및 학교용 공기 청정기 인증을 취득했다. 학교용 공기 청정기 인증이란 지난 1월부터 청정화 능력, 오존 발생량, 소음 등 품질이 보장되는 제품에 한해 부여하는 CA인증이다.

◆롯데백화점, 핸드백 편집샵 '백야드' 오픈

롯데백화점은 지난 8일, 잠실점 3층에 신진디자이너 핸드백 편집샵인 '백야드(100YD)'를 오픈했다. '백야드'는 유명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백야드'에는 총 8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된다. 입점 브랜드는 △김현희 디자이너의 '마르헨제이(MARHEN.J)' △손고은 디자이너의 '셀바(SELVA)' △박음정 디자이너의 '유엠 뉴욕(UM NEWYORK)' △이예원 디자이너의 '애드 스튜디오(add studio)' △신유경 디자이너의 '엣클립(ATCLIP)' △정인화 디자이너의 '오블레스(obless)' △나윤서 디렉터의 '루즈엣르누와'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감성과 실용성이 강조된 상품들을 선보인다.

'백야드'의 오픈을 위해 롯데백화점은 매장 인테리어, 브랜드 기획, 판매사원 고용 등 매장과 관련된 전 과정에 직접 투자했다. 

작은 규모의 회사를 운영하며 주로 온라인 위주로 활동하던 신진 디자이너들은 '백야드' 매장 오픈을 통해 백화점 판로를 개척하고 오프라인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핸드백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백야드'는 20대부터 40대 여성을 타겟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이너 핸드백을 선보이며 봄여름(SS)시즌, 가을겨울(FW)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이너 핸드백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가격대는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 중후반대 까지다.

◆신세계백화점, 태국 황실 요리 밀키트 상품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식품관에서 태국 황실 요리의 진수로 불리는 블루엘리펀트가 내놓은 밀키트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폴 스미스 '슈트 트래블'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갭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 한섬 덱케 '에센셜' 라인, SJSJ '미니미' 라인 선봬. 라움보야지 '점프' 론칭, 이랜드 스파오·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 각 사


블루엘리펀트는 친환경 상품을 직접 재배하는 로얄 프로젝트 가든에서 공수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까다로운 품질 및 위생 규격을 준수하고 있어 믿고 즐길 수 있는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방콕·푸켓·파리·브뤼셀·코펜하겐·몰타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한 쿠킹 세트, 커리 소스 등은 전세계 30여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

◆폴 스미스 '슈트 트래블'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활동성이 좋은 '슈트 트래블(A SUIT TRAVEL IN)' 라인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폴 스미스의 슈트 트래블 컬렉션은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출장 등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한 슈트 라인이다.

특수 가공 원단이 주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구김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혁신적이고 기술적인 테일러링(재단법)을 개발하기 위한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창의력과 헌신이 집약된 제품이다.

트래블 컬렉션의 모든 슈트는 하이 트위스트(high-twist,꼬임을 많이 줌) 방식으로 만든 울 원단으로 제작돼 옷에 구김이 가기 전 복원되는 자연스러운 탄력(Natural Bounce)을 보여준다.

이번 시즌에는 겨울용으로 보온성을 높인 100%울(Wool) 소재로 만들어 고급스러우며 포근한 느낌을 준다.

◆갭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연말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된 다양한 니트웨어로 선보인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 아동용, 유아용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했다.

레드·옐로·블루·블랙 등 여러 색상이 교차로 반복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옷의 전면과 목선, 소매 부분에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됐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기본 색상 바탕에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화사하고 풍부한 색감을 보여준다.

성인 남성용은 레드, 블루, 옐로 색상의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캐주얼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며, 여성용은 회색 바탕에 잔잔한 무지갯빛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있어 포근하고 밝은 느낌을 준다.

아동용은 독특한 포인트 요소를 더해 아기자기하고 특색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GAP 로고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하거나 스트라이프 하트 프린트를 적용하고 소매 부분에 그린, 블루의 굵은 스트라이프를 넣어 브랜드의 개성을 살렸다.

◆한섬 덱케 '에센셜' 라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020000)은 잡화 브랜드 덱케가 10만~30만원대 합리적 가격대의 가방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

'에센셜' 라인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덱케 주력 상품군인 '시그니처' 라인( 50만~60만원대) 대비 판매가격을 절반 이상 낮췄다.

한섬은 이번 시즌 덱케 '에센셜' 라인을 약 40여 개 선보이고, 내년에는 아이템 수를 두 배 이상 확대해 주력 상품군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SJSJ '미니미' 라인 선봬

또한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엄마와 아이의 커플룩을 주제로 한 '미니미(Mini-Me)' 라인을 선보인다.

'미니미(Mini-Me)' 라인은 티셔츠, 코트, 니트 등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라움보야지 '점프' 론칭

LF(093050)의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프랑스 정통 러기지 브랜드 '점프(JUMP)'를 새롭게 전개한다.

1979년 프랑스에서 론칭된 점프는 미학과 기능의 조화를 끊임없이 연구하는 러기지 전문 브랜드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리는 제품 철학을 추구하고 있다. 헤리티지를 담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기능성으로 프랑스 여행용 가방시장 내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영국,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등에 진출해 세계적인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라움보야지는 점프의 '타노마(Tanoma)' '블리커(Bleecker)' '카시스(Cassis)' 등 캐리어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기능성이 강조된 타노마 라인은 울트라 라이트 소재의 100% 폴리프로필렌으로 제작돼 트럭이 밟고 지나가도 원상복구되는 강한 회복력을 자랑한다. 우수한 내구성으로 일명 '방탄 캐리어'로 불리는 타노마는 점프의 제품 중 가장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라인으로 남녀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카시스 라인은 부드러운 색감과 로고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가죽 스트랩을 적용해 클래식한 유럽 감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출장이 잦은 남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블리커 라인은 간결하고 구조적인 외관 컷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출장 상황에 따른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해 사용이 편리하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점프의 제품은 10만원 중반대에서 4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출시되며,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와 손을 잡고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파오X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종의 아이템이 모두 총출동 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해리포터 아이템으로 풀코디 구성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에스티 솔라 와치, 롯데마트 기능성 침구, 세븐일레븐 일본식 샌드위치·으랏차차 불낙덮밥·김치전, 뉴오리진 피스피스. ⓒ 각 사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해리포터의 대표 모티브인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이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된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으며, 도비맨투맨과 도비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일찌감치 선풍적 인기를 끌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는 울소재를 넣고 중량감을 늘려 기존 굿즈로는 느낄 수 없었던 퀄리티로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상품이다.

◆오에스티 '솔라 와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영원히 멈추지 않는 에코 커플 시계인 '솔라 와치(Solar Watch)'를 선보였다.

이번엔 선보인 '솔라 와치(Solar Watch)'는 오에스티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에디션 블랙패키지 시리즈 중 세 번째 상품으로, 다이얼에 충전판이 있어 착용하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베터리가 충전돼 방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자주 착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수주간 사용이 가능 하며 충전을 하지 않아 멈춘 경우에도 창가에 5분가량 잠시 놓아두면 충전이 돼 바로 사용 가능하다.

오에스티 프리미엄 에디션인 블랙 패키지 시리즈는 블랙패키지 전용 로고와 특별히 제작된 상품 케이스로 기존의 패키지 상품들과는 차별화 된 상품라인으로, 기존에는 남성 전용 상품만을 선보였으나 커플아이템에 대한 출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이번 '솔라 와치(Solar Watch)' 시리즈는 여성용 시계까지 함께 출시하게 됐다.

'솔라 와치(Solar Watch)' 남성용의 경우 다이얼 우측 부분에 현재 날짜가 표시돼 디테일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성용의 경우, 일반적으로 여성용 태양광 시계의 단점인 작은 다이얼로 인한 충전량 부족 현상을 보완해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심플한 디자인을 살렸다. 

◆롯데마트, 기능성 침구 선봬 

롯데마트는 흡습발열(吸濕發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침구와 겉감과 충전재 사이 얇은 알루미늄 막을 만들어 체열을 반사시키는 기능성 침구류를 2018 F/W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룸바이홈 울트라히트 발열 침구'는 F-tech(특수섬유)로 충전재를 구성해 공기 보존력이 탁월하고, 우리 몸에서 발산되는 수분을 흡수해 열을 내는 침구로, 쾌적하고 따뜻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특히, F-tech는 폴리에스터 계열의 소재로 내구성이 좋아 세탁에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양면 차렵이불의 특성 상 앞과 뒤의 패턴과 색상이 달라 발열 패드 2종과 함께 침실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세븐일레븐 '일본식 샌드위치·으랏차차 불낙덮밥·김치전'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출시하며 샌드위치 고급화 바람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일본식 샌드위치로 유명한 '가츠산도'와 '타마고산도'다.

세븐일레븐 '가츠산도'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빵 안에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두툼한 등심 돈까스를 넣어 완성한 상품으로, 등심의 부드러운 육질과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에 실시되는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도시락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으랏차차 불낙덮밥'은 아닐 불(不), 떨어질 낙(落)의 '시험에 떨어지지 않는다'라는 의미를 담은 도시락으로 수험생들의 간편하고 든든한 식사를 위해 선보였다.

낙지는 원기를 회복하고 피로감을 낮춰주는 음식 중 하나로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걸 맞는 요리 재료 중 하나다.

'으랏차차 불낙덮밥'은 영양이 풍부한 신선한 제철 낙지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돼지 불고기와 갖은 채소를 넣고 볶아 완성했다. 특히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매콤한 맛과 낙지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상품이다.

또한 숟가락에는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은 야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김치전'을 단독 출시했다.

최근 집에서 간단하게 술을 즐기는 '혼술·홈술족'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메뉴의 안주를 간편하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전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안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 '김치전'은 국내산 묵은지에 싱싱한 오징어를 듬뿍 넣어 만든 상품으로 깊은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부침개 고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1인용에 적합한 중량(150g)으로 만들어 혼술족의 안주, 혼밥족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특히 세븐일레븐 '김치전'은 프라이팬 조리 등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1분 렌지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후 부추전, 감자전을 추가 출시하며 다양한 전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뉴오리진 '피스피스'

뉴오리진이 그날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 및 감마리놀렌산이 담긴 보라지 오일을 함유한 리얼초콜릿 '피스피스(PEACE PIECE)'를 출시했다. 

'피스피스(PEACE PIECE)'는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란 의미를 담았다. 한 달에 7일, 평생 400번, 5년 그날의 시간을 견뎌야만 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뉴오리진의 피스피스는 추적 가능한 원료만으로 만든 스위스산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으로 식물성 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카카오버터와 설탕 없이 사탕수수당만으로 만든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으로 여성들을 위한 허브 및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보라지오일로 건강함을 더했다.

피스피스는 맛에서도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스피스 스위트' '피스피스 비터'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카카오 60% 다크 초콜릿, 피스피스 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마그네슘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더한 피스피스 스위트 총 2종으로, 입 맛에 따라 여성들의 예민한 그 날을 더 세심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월드 '셰프의 캠핑 테이블'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Lounge&Brasserie)에서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캠핑을 준비했다.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10일부터 12월30일까지 매 주말마다 겨울 캠핑의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프로모션 '셰프의 캠핑 테이블'을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월드 셰프의 캠핑 테이블, 제주신라호텔 '얼리 페어웰 2018' 패키지, 신라스테이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 워커힐 한식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칠면조 프로모션'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와인&몰트위스키 프로모션. ⓒ 각 사


브런치 메뉴는 모둠 치즈와 △훈제연어 △샐러드 △샌드위치 △타코 △핫디쉬 △즉석요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각종 패스츄리와 마시멜로, 케이크 같은 다양한 디저트들도 제공된다. 특히 캠핑 요리의 꽃이라는 비어치킨이나 돼지 등갈비 구이, 제철 밤으로 만든 밤 몽블랑 케이크 등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메뉴들이다.

'셰프의 캠핑 테이블' 프로모션 기간 동안, 80년 전통의 캠핑용품 브랜드 '로고스'와의 협업으로 라운지 앤 브라세리를 캠핑 용품들로 꾸며 마치 캠핑장에 온 것 같은 모습을 연출한다. 또한 응모권 추첨을 통해 당첨된 9명에게는 특별히 프리미엄 릴렉스 체어 세트를 비롯한 로고스의 캠핑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얼리 페어웰 2018'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연말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들이 부담이 덜한 요금으로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객실을 확보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 페어웰 2018(Early Farewell 2018)'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 페어웰 2018' 패키지는 연말연초 '호캉스' 성수기인 2018년 12월22일부터 2019년 1월1일까지를 투숙 기간으로 하며, 오는 16일까지만 예약 가능한 반짝 프로모션 패키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라호텔의 성수기간 객실 요금 수준에 조식, 액티비티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혜택 함께 담았다.

본 패키지의 주요 구성은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로맨틱 와인파티(2인) △차돌박이 짬뽕(투숙중 1회) △플로팅 필로우(1개) △2박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2인) 혜택이 투숙 중 1회 추가 제공된다.

한편, 해당기간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한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서는 '플로팅 시네마'가 진행된다. 

야자수가 높이 솟은 제주신라호텔에 설치된 야외 시네마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눈부심과 피로도가 덜한 LED 스크린의 선명한 화질을 통해 영화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신라스테이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

신라스테이가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은 깊어진 가을 추캉스를 보낼 수 있는 신라스테이의 마지막 가을 프로모션으로 신라스테이 전국 11곳 모두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이용은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 및 패키지 상품 예약 시, 1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운대는 20%까지 할인된다. 

신라스테이는 이탈리아의 세계적 디자이너 '피에르 리소니(Piero Lissoni)'의 미니멀리즘 컨셉으로 현대적이면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편안한 공간 배치로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어메니티와 침구류 사용은 비즈니스는 물론 레저 고객에게도 가성비 높은 호텔로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기간 내 체크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런트 데스크에서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워커힐 '한식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한식당 온달과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 제철을 맞은 겨울 식재료를 중심으로 한 한식 프로모션을 12월31일까지 실시한다. 한국인 누구나 좋아하는 한식 메뉴에 제철 재료가 더해져 건강 관리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는 겨울철 심신 회복에 도움을 준다.

먼저 한식당 온달에서는 겨울 남해 바다의 시원하고 진한 맛을 담은 '남해 음식 한상차림'을 제안한다. 남해 음식 한상차림은 남해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향토 음식으로 구성된다.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매생이 굴죽과 석화찜, 고소한 맛의 전어 구이를 비롯해 기운을 북돋아 줄 더덕 오리 불고기 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식사로는 바닷속 보물이라 불리는 멍게를 주재료로 한 멍게 해초 비빔밥과 성게알 미역국 그리고 대구 맑은탕이 준비돼 기호에 따라 시원한 겨울 남해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은 전복해초비빔밥과 한우 불고기가 함께 구성된 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비타민이 풍부한 식재료인 해초와 원기 회복에 좋은 전복을 더한 비빔밥은 초겨울 추위로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여기에 한우 불고기가 더해져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칠면조 프로모션' 진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11월 추수 감사절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모여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파티용 칠면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파티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루브리카의 투고 제품 외 올해 처음으로 나인스 게이트 업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나인스 게이트에서는 19일부터 25일까지 '서프&터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프'로 바닷가재, 새우, 우니, 가리비 등이 포함된 씨푸드 타워와 '터프'로 칠면조 구이 7.5kg를 셰프가 직접 고객 앞에서 맛보기 좋게 썰어 제공한다. 

메인 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은 스트링 빈스 캐서롤, 붉은 양상추 찜, 로스트 감자, 케일 샐러드와 디저트로 피칸 파이도 포함된다. 업장에서 즐거운 파티를 위해 볼린져 브뤼 샴페인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소 2일 전 예약은 필수이다. 

루브리카에서는 12일부터 12월31일까지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밤 스터핑, 크렌베리 소스, 그레이비 소스가 곁들여진 호주산 통 칠면조 구이는 7kg와 페퍼콘(말린 후추 열매) 소스로 풍미를 더한 미국산 프라임 립은 7kg으로 선보인다. 

메인 메뉴에 매쉬드 포테이토와 양싹배추가 기본 사이드로 들어가며 추가 주문 시 △단풍시럽에 익힌 고구마 △허브 향의 감자 구이 △당근 볶음 △아몬드 버터를 곁들인 브로콜리 △베이컨을 곁들인 양배추 등 사이드 메뉴와 사과 파이, 호박 파이, 피카 파이 등 3종의 파이도 곁들일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와인&몰트위스키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크바에서 프리미엄 와인와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와인&몰트위스키 프로모션'을 올해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오크우드 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 바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원목 재질의 바닥에 잘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비치돼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적이다. 특히 연말 시즌에는 설치되는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들과 어우러져 삼성동 인근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와인 메뉴에는 가또네그로의 신제품 '9라이브스 리저브' 외에도 잘 익은 검은 베리 향을 즐길 수 있는 칠레의 프리미엄 와인 '엘토키 리미티드 에디션 시라'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위스키 프로모션 브랜드에는 영국 스코틀랜드의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Glenfiddich) 의 12년산부터 18년산이 선택됐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이용 시과일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