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위탁가정 위한 가족여행 지원

2018-11-30 10:42:49

- 가족 내 화합·소속감 증대 "다양한 캠페인 이어갈 것"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091810)은 위탁가정의 여행을 지원하며, 연말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대구에 거주하는 위탁가정을 위한 여행경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양사는 29일 대구국제공항에서 김혜정 대구시가정위탁지원센터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

위탁가정은 일정기간 친부모의 역할을 대신해 위탁아동을 보호, 양육하는 가정을 말한다. 이번 여행지원을 계기로 친부모와의 분리로 인해 심리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가족 내 화합과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가족여행이라는 문화체험 활동을 통한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자 한다.

▲티웨이항공이 위탁가정의 여행을 지원하며, 연말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 티웨이항공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 세이브더칠드런과 후원 협약을 맺고 'Give t'ogether(기브투게더)'라는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8월부터 티웨이항공의 전 노선에서 기내 모금의 운영을 시작했고,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기내판매품과 기내식도 판매하고 있다. 또 모든 항공기에 세이브더칠드런의 로고를 부착, 어린이들을 위한 기브투게더 캠페인의 의미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행복한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