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건설,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지식산업센터' 공급

2018-12-05 09:24:54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조감도. ⓒ 대보건설


[프라임경제] 대보건설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일원에 지식산업센터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는 대보건설이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특화를 선언하고 여섯 번째로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다.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는 지하4층~지상13층, 1개동, 연면적 약 3만1000㎡ 규모로 지상 1층의 근린생활시설과 지상 11~13층에는 기숙사 시설이 들어선다.

G밸리는 금천구·구로구·구로디지털산업단지 등을 일컫는 명칭으로 약 1만2000개의 기업과 16만여명의 종사자가 모여 있는 국내 최대 중소벤처기업 클러스터다.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 인근에는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서부간선도로·남부순환로·수원-광명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등 배후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향후 서부간선도로의 지하화와 신안산선이 갖춰지면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밖에 인근의 마리오아울렛·현대아울렛·W몰·로데오거리 등 쇼핑·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대보건설은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고 전했다. 제조업 기업들의 화물 이동을 위해 지하주차장과 직접 연결된 지식산업센터 공간을 마련했다. 지상1층에는 상업시설과 녹지공간 등이 들어설 계획이며 층별 휴게실이 제공된다.

준공은 2020년 10월 예정이다.

장귀용 기자 cgy2@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