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컨택센터 발전방향 간담회 개최

2018-12-05 15:51:16

- 컨택센터 전용건물 매입 통한 컨택기업 유치 지원 요청

[프라임경제]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회장 박남구)는 지난 3일 SK매직 정규남 팀장 외 10개 센터장들이 대전광역시의회(의장 김종천)에서 컨택센터 발전방향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3일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가 개최한 컨택센터 발전방향에 대한 간담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이 자리에서 박남구 회장은 컨택센터 전용건물 매입을 통한 컨택기업 유치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김종천 의장은 대전시청 주무과장에게 검토를 요청했다.

이날 대전컨택센터협회는 에프앤유신용정보 외 40여개 센터장, 강사 등을 초청해 송년의 밤을 진행했다.

▲2018 대전컨택센터 송년의 밤에 컨택센터 기업 40여곳의 센터장, 강사 등이 참여했다. ⓒ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박남구 회장은 컨택센터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양주팔 에프엠에셋 대표, 이정민 HR교육컨설팅 대표, 정규남 SK매직 팀장, 김종천 대전광역시의회 의장, 김상준 프라임경제 부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김용원 강사를 비롯해 △오해령 CNCITY 센터장 △이선영 KB손해보험 센터장, 최정이 에프앤유신용정보 매니저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 회장은 금년도 사업보고와 2019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하면서 "신규인력 창출과 재직자 교육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