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보육원 아동 '힐링·여행 문화체험' 지원

2018-12-05 16:01:46

[프라임경제] 애경산업(018250·대표이사 이윤규)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5~6일 양일간 보육원 아동을 위한 '힐링·여행 문화체험'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의 아동들에게 따스한 정을 전달하고 그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심어주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5~6일 양일간 보육원 아동을 위한 '힐링·여행 문화체험'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힐링&여행 문화체험'에 필요한 교통, 숙식 등의 경비를 전액 지원하며 대상자로 선정된 충남 부여 소재 삼신보육원의 40여명 아동들은 5일부터 1박2일 동안 레고 체험과 영화관람 및 광명동굴,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을 견학한다.

애경산업의 '힐링·여행 문화체험'은 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이념과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지난 9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2박3일 독도탐방 힐링 캠프'를 시작으로 11월에는 전남 장성 소재의 상록원 아동을 위한 '1박2일 서울근교 힐링캠프' 등을 진행했으며 이번에 3회째를 맞이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힐링·여행 문화체험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소외 이웃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