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2개 부문 수상

2018-12-05 16:03:08

[프라임경제]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개최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부문 대상'과 '건설업체 소장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5일 LH 본사 1층 남강홀에서 개최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은 LH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시상식으로 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한다.

한화건설은 이날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광주 선운 3BL' 아파트의 권오정 현장소장이 건설업체 소장부분 대상을 수상해 2관왕에 올랐다.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광주 선운 3BL' 아파트. ⓒ 한화건설


이번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광주 선운 3BL' 아파트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1022가구 규모의 대단지 공공임대주택으로 지난 2017년 말 입주했다.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입주민들께서 직접 평가해 주신 상인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깊은 상"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관리 및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설업체 소장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권오정 소장 역시 "광주 선운 3BL 아파트 건설공사 경험을 바탕으로 한화건설이 짓는 아파트들의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귀용 기자 cgy2@newspr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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