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0기 모집

2018-12-06 15:19:30

[프라임경제] 현대약품(004310)은 오는 16일까지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마케터 20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2008년부터 시작한 대학생 참여 활동으로,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마케팅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학생마케터 20기는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기획 파트와 영상 파트로 나눠 총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정된 학생들은 약 두 달간 현대약품의 '복합마이녹실' '루핑점안액'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으로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대학생마케터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진들의 특강을 비롯해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 후크바이럴 이진호 대표의 콘텐츠 기획력과 바이럴 노하우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오프라인 활동인 미션데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미션데이에서는 실무진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짧은 광고 영상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경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학생마케터 활동이 종료되면 수료증을 발급받게 되며, 우수한 성과를 올린 팀에게는 상금이 추가로 수여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영상 크리에이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대학생마케터는 실제 영상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홍보 과정까지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라며 "크리에이티브한 영상을 기획하고 싶거나, 실제 마케팅 경험을 얻고 싶은 대학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