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메이블린 뉴욕·현대홈쇼핑·W몰·르 메르디앙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12.07 18:05:2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설화수 여온오일 5종, 프라도란트 프라도어로 리뉴얼 론칭,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메이블린 뉴욕 시티 에디션. ⓒ 각 사


특히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돼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후'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LG생활건강이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맨얼굴에 자신감을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담겨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진정과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 2월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처음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 모양이 핑크빛 생기로 피부톤을 밝히는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한 바 있다.

◆설화수 '여온오일' 5종

설화수가 피부를 맑고 윤기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출시했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지켜주는 아이템으로 페이스 오일을 추천한다. 설화수가 새로 출시한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을 비롯해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 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으로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으로 출시됐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프라도란트 '프라도어'로 리뉴얼 론칭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올해 상반기 론칭한 브랜드 '프라도란트(fradorant)'가 체취 스타일링을 위한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로 리뉴얼 론칭한다.

프라도어는 실제 체취를 케어해주는 성분을 포함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으로 마무리해주는 기존 프라도란트의 뷰티 카테고리 기반은 유지하되, 감성적인 체취 스타일링(Body Scent Styling)이라는 차별화된 엣지를 강화해 재탄생 하였다. 프라도어는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향료로 조향된 특별한 향으로 삶을 즐기는 여유와 위트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리뉴얼 되면서 함께 선보이는 프라도어의 두 번째 라인은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This is How You Feel Inside)'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중에 타인과 마주하는 여러 상황에서 스스로를 자신있고 위트있게 표현할 수 있는 향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이전 라인 보다 강화된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자체 조향한 향을 담고 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보디 프라이머 크림' '오 드 뚜왈렛' 각각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세련된 향이 매력적인 향(03)과 중성적이고 이국적인 향을 지닌 향(04)로 총 두 품목이다. '향-03'은 스위트 오렌지의 달콤한 향취로 시작해 고혹적인 미모사와 헬리오트로프의 향취가 만나 깔끔한 시더우드와 머스크멜로우의 향으로 마무리된다. 

'향-04'는 중성적인 베르가못의 향과 로맨틱하고 달콤한 자스민, 로즈의 향을 거쳐 패츌리와 엠버로 마무리된다.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더페이스샵이 고급스러운 윤기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출시했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오일 베이스에 빛을 반사하는 미세한 쉬머링 파우더가 더해져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윤기가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시킨다. 

잔주름과 피부 굴곡을 커버하는 프라이머 효과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뜸 없이 밀착되고,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주는 필름 포머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그먼트 시스템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깨끗하고 맑게 지속되게 도와준다.

◆메이블린 뉴욕 '뉴욕 시티 에디션'

메이블린 뉴욕은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지속 시켜주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은 메이블린 뉴욕의 오리진 '뉴욕'의 모던함과 빈티지한 이중 매력을 담은 4가지의 웜톤 계열 컬러로 구성됐다.

'뉴욕 시티 에디션'은 △자유분방한 브루클린의 벽돌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오렌지 레드 댄서 △당당하고 열정적인 맨하튼의 거리를 표현한 모던 리얼 레드 앰비셔스 △뉴욕의 재즈 바를 모티브로 한 레트로 코랄 브라운 아서티브 △예술가들의 거리이자 분위기 있는 뉴욕 소호의 로즈 플럼 컬러를 담은 아티스트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으로 '16시간 틴트'라 불리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립 제품이다.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선명한 발색력, 묻어나지 않는 매트한 마무리감의 밀착력을 자랑하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이번 뉴욕 시티 에디션 4종 출시로 누드부터 비비드, 웜톤 피부를 위한 컬러까지 총 12가지로 폭넓은 컬러 선택이 가능해졌다.

◆라비오뜨 '로즈 골드 컬렉션'

라비오뜨가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라인을 확장한 '로즈 골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은 신비로운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설렘을 담은 컨셉으로 구성한 라인이다. 라비오뜨의 시그니쳐인 와인 형상 용기에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를 더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비오뜨 로즈 골드 컬렉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 3종,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컨페션 세트,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 신세계TV쇼핑 마비스 치약 론칭 방송, 현대홈쇼핑 청년떡집 앵콜 판매. ⓒ 각 사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와인 밤 파운데이션 △와인 아이 글리터 △와인 립스틱 △와인 틴트 미니 세트까지 4종이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밤 파운데이션은 레드 블렌디드 에센스(와인, 토마토, 프로폴리스 성분 함유) 75%와 고농축 폴리페놀 와인 캡슐을 완벽한 비율로 담아 건강한 스킨 케어 효과를 주는 동시에 결점 없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아이 글리터는 촉촉한 크림 베이스에 글리터가 녹아 들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감 있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와인 잔에 깨끗하고 맑은 와인이 담긴 것과 같은 패키지로 01 블랑스파클링, 02 로제스파클링, 03 돌체스파클링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 3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부쩍 추워진 날씨로 건강이 염려되는 연말연시에는 활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 가족·연인·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유사나가 선보인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는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연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구성한 것은 물론,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바디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는 지난달 30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크리스마스 카드와 유사나 고급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컨페션 세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컨페션 세트'를 출시한다.

컨페션(Confession)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펜처럼 가늘고 긴 형태로 생겨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얇은 지갑이나 클러치 안에 휴대하기가 용이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컨페션 립스틱은 지난 10월 인기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를 통해 소개가 되며 몇몇 인기색상은 재입고와 품절이 반복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100% 비건 성분으로 제작됐으며 파라벤이나 실리콘, 프탈레이드 등의 유해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아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매끄럽고 럭셔리한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는 32가지 색상의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제품을 다 사용한 뒤에도 리필만 추가로 주문해 교체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컨페션 세트는 어플리케이터 2개와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컬러 리필 3개로 구성돼 있다.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

애경에스티에서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글로벌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으로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를 출시했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라인프렌즈의 매력적인 캐릭터인 브라운이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노우볼 형태의 방향제이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최근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실내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추세에 따라 인기 인테리어 소품인 워터볼에 방향제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탑 노트의 그린애플, 미들 노트의 로즈, 베이스 노트의 머스크가 어우러진 플로랄 플루티 향을 휘산시켜 꽃과 과일 향기를 실내에 공급하며 향수처럼 시간이 갈수록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마비스 치약' 론칭 방송

신세계TV쇼핑은 9일 밤 9시30분, 치약계의 블랙라벨로 알려진 '마비스 (MARVIS)' 치약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그동안 홈쇼핑 방송에서 치약을 판매한 적은 있었지만, 수입 치약의 경우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아야해 판매가 어려웠다. 신세계TV쇼핑은 마비스 치약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를 통해 정식으로 들여와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마비스 치약은 이태리를 대표하는 명품 치약으로 천연 재료인 민트를 전통 기법으로 추출한 후, 고유의 아로마 오일을 더해 다양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강한 민트향으로 아침 양치에 좋은 '클래식스트롱민트', 구취제거에 탁월해 흡연자가 쓰기 좋은 '시나몬민트', 당분 섭취 없이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아마렐리리코리스', 신경안정에 도움이 되는 '아쿠아민트' 등 6종류의 맛과 향을 통해 양치만으로도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치약에 들어가는 연마제의 함유량을 최소화해 치아에 무리를 주지 않고 건강한 양치를 할 수 있게 하는 기능성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클래식스트롱민트 △시나몬민트 △아마렐리리코리스 △아쿠아민트 △쟈스민민트 △진저민트 등 6가지 맛과 향의 제품을 단품과 6개입 세트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현대홈쇼핑 '청년떡집 앵콜 판매'

현대홈쇼핑(057050)이 8일 새벽 1시10분부터 '영스타그램 7탄, 청년떡집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4월부터 매달 '불금' 시간에 이색 상품을 선보이는 '2030 YOUNG 고객' 겨냥 예능형 홈쇼핑 방송이다.

현대홈쇼핑은 8일 방송될 '영스타그램'에서 청년떡집 인기 떡 4종 세트를 판매한다. '청년떡집'은 SNS 화제가 되며 지난 9월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을 통해 홈쇼핑에 처음으로 소개됐다. 새벽 1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1억 5천만원의 매출을 올려 화제가 된 떡 브랜드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새롭게 출시된 '마약떡'(옥수수 크림떡)을 최초로 선보인다. 총 4종의 떡을 한 세트로 기획해 선보이며 '티라미슈 크림떡' '옥수수 크림떡' '카카오 크림떡' '인절미 꿀호떡' 등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청년떡집'의 모든 떡은 오프라인에서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제조사 '영의정'과 합작해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산 찹쌀과 멥쌀만 취급하는 등 엄격하게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재미있는 볼거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래퍼 딘딘과 양치승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먹방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K쇼핑 '스타일 잇 수다' 론칭

K쇼핑이 방송인 현영과 함께 8일 신개념 수다 쇼핑 쇼 '스타일 잇 수다(STYLE IT SUDA)'를 론칭한다.

K쇼핑은 지난달 '선미네' '두놈쇼' 등 쇼핑호스트 타이틀 간판 프로그램, '수요일엔 K푸드' 등 특정 상품군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신규 제작하는 등 채널 차별화를 위한 콘텐츠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콘텐츠 차별화의 일환으로 K쇼핑은 8일 오전 11시30분에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는 방송인 현영과 K쇼핑 이소영, 김정우 쇼핑호스트가 함께 하는 '스타일 잇 수다'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K쇼핑 스타일 잇 수다 론칭, 한섬 윈터 기프트 컬렉션, 이랜드 에블린 홀리데이 컬렉션, 쌤소나이트·카오프렌즈 플라이 프렌즈, W몰 슈퍼세이브 데이, 이마트 스페인산 오일 4종. ⓒ 각 사


단순한 상품 소개가 아닌 현영과 쇼핑호스트들의 실생활 패션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평소 센스있는 패션 감각으로 알려진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현영은 재테크의 달인으로서 알뜰하게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등 쇼핑 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약 2년만에 홈쇼핑에 출연하는 현영은 K쇼핑과 함께 완판의 신화에 도전한다.

8일 '스타일 잇 수다' 첫 방송에서는 40만장 이상 판매된 K쇼핑 단독 브랜드 C2의 '남녀 히트본딩진 3종'을 기존 가격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 시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모바일에서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피에르 가르뎅 목도리를 증정한다.

K쇼핑은 '스타일 잇 수다'를 통해 단독 상품 및 브랜드를 소개하고 패션 잡화 등 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들을 방송할 예정이며, 애청자들을 위한 현영만의 패션 팁 등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일 잇 수다'는 매주 토요일 11시30분에 만나볼 수 있으며, 15일에는 디키즈 벤치코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한섬 '윈터 기프트' 컬렉션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020000)은 이달 말까지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각 브랜드별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윈터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윈터 기프트' 컬렉션에는 주요 여성복 브랜드를 비롯해 타임옴므·시스템옴므 등 남성복 브랜드, 톰그레이하운드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화이트 컬러의 니트 모자와 장갑으로 구성된 타임 '모자장갑세트'와 '페이크 퍼 소재 가방', 밍크 소재 귀마개와 머리끈으로 구성된 마인 '밍크 귀마개 세트', 시스템 '크리스마스 귀걸이 박스', SJSJ '니트 스웨터' 등이 대표적이다.

남성용으로는 시스템옴므 '니트·머플러 세트'와 '니트 후드 워머·양말 세트'를 비롯해 타임옴므는 '머플러·장갑'을 패키지로 출시한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 캐시미어는 강남 도산대로 플래그십스토어와 더한섬닷컴에서 생활용품 라인 '띵스'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은 또한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온라인(모바일) 전용 상품 '러빙 탐(LOVING TOM)' 도 선보인다. 남녀가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니트와 카디건을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랜드 에블린 '홀리데이 컬렉션'

이랜드월드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을 사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자이너 컬렉션 '블랙스완'과 프레스티지 제품에 주얼리를 입힌 '블랙 크리스탈' '루비 크리스탈' 라인을 더해 총 3가지로 출시됐다.

3가지 라인 제품 모두 상품 전체에 큐빅 아닌 크리스탈을 사용해 영롱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스완 라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란제리에 목걸이와 초커를 결합해 함께 연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브라에는 데일리 숏 목걸이가 슬립에는 롱 목걸이, 테디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박혀있는 리본 초커가 매칭됐다. 각 액세서리들은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도록 탈부착이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블랙스완 라인은 한정판으로 일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주문 구매만 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카오프렌즈 '플라이 프렌즈'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플라이 프렌즈(Fly Friends)'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작년 7월 선보인 첫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두 번째 카카오프렌즈 협업 라인이다.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튜브(Tube)'가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캐릭터들이 기내에서 설레는 모습을 캐리어 앞, 뒷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담아 포인트를 더했다. 

캐리어 외에도 카카오프렌즈만의 귀여운 매력이 반영된 캐리어 커버, 목베개 및 화장품 파우치 등의 제품이 함께 출시돼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캐리어에는 미국교통안전청(TSA)에서 인증한 비밀번호 설정형 잠금 장치가 부착돼 있어 더욱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며,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더블 휠과 체형에 맞게 조작 가능한 스틱, 소지품을 고정시켜주는 내부 X자형 밴드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캐리어 구매시 실리콘 소재의 네임택과 함께 여행용 스마트 트래커(Smart Tracker)가 함께 제공된다. 스마트 트래커는 캐리어에 부착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저전력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돼 작동된다. 

스마트폰과 멀어질 경우 양쪽에서 알림이 발생해 분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거리가 가까워질 경우에도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어 공항 컨베이어 벨트에서 수화물을 찾기 위해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W몰 'W몰 슈퍼세이브 데이'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W몰이 고객 감사 초특가 행사로 연말 쇼핑 특수잡기에 나섰다. 

7일부터 16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3일간 2주 동안 진행되는 'W몰 슈퍼세이브 데이'는 기존 아울렛 특가에 최대 30%를 더 할인해주는 행사로 △헤지스 △질스튜어트 △모조에스핀 △제일모직 △JEEP △슈마커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 총 100여 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당일 30/60만원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1/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특히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의 볼 세트(2P)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마련돼 있다. 

브랜드별 추가할인은 물론 현장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준비돼 있어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을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W몰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돼 있어 젊은 고객층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머렐, 마모트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인기 다운 80% 할인 행사'와 '에고이스트 겨울상품 70% 할인 행사' 등 겨울 패션을 책임질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흥미로운 이색 뷰티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8일 토요일 오후 3시 1층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퍼스널 컬러 진단'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나만의 컬러 선택법과 어울리는 코디, 메이크업 코칭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면접과 취업, 직장생활에 유용한 스타일링 팁을 코칭해주는 등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 날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컬러 진단 쇼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마트, 스페인산 오일 4종

이마트(139480)가 스페인산 오일 4종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12일까지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해바라기유 4종을 각각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2개 구매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보이는 상품 중 올리브유는 열이 가해지지 않은 채로 첨가물 없이 순수하게 생산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일반적인 정제 올리브유에 비해 신선하며 강한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정제 올리브유와 달리 빵을 찍어 먹거나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하는 등 바로 섭취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이마트가 이번에 PL(자체브랜드) 상품으로 선보이는 오일 4종은 스페인의 150년 전통 유지류 전문 업체인 아쎄서(Acesur)의 상품이다. 기존 수입 오일들은 국내에서 고가에 판매됐으나 이마트가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크게 낮췄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한글 젤리'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한글의 자음과 모음 모양으로 생긴 '한글 젤리'를 단독 출시한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엠아이인더스트리와 함께 약 9개월 간 개발한 상품으로 지난 10월 내부 품평회를 통해 출시가 결정됐다. 새콤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한글 모양의 젤리로 다양한 단어를 만들어보는 즐거움이 아이와 여성 등의 고객에게 주효할 것으로 전망해 선보이게 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한글 젤리, 홈플러스 완구 럭키박스 4종,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롯데월드호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마켓, 신라스테이 겨울여행 패키지. ⓒ 각 사


한글젤리는 △청포도 △레몬 △감귤 등 상큼한 세 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으며 색깔 역시 각 과일의 특징을 살려 연두색, 노란색, 주황색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비타민C 일일권장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간식으로 알맞고 비타민 보충이 필요한 성인에게도 적합한 상품이다.

이와 함께 한글을 배우는 어린이가 이 상품을 통해 한글을 보다 재미있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점 역시 특징이다. 또한 최근 세계적인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홈플러스 '완구 럭키박스 4종'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완구 럭키박스 4종을 1만개 물량으로 마련해 선착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럭키박스는 남아, 여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완구부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까지 6만~14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있다. 

이에 따라 행사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지오메카' 등장 로봇 완구를 중심으로 구성된 '영실업 남아 서프라이즈팩' △LOL 등 13만원 상당의 완구가 담겨있는 '영실업 여아 서프라이즈팩' △겨울왕국 시리즈 인형을 중심으로 구성된 '디즈니 여아 럭키박스' △상당의 다양한 보드게임이 담겨있는 '아카데미 보드게임 럭키박스 등을 선착순 판매한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동아제약은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박카스맛 젤리'를 발매했다.

이번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해 고객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출시하게 됐다.

박카스맛 젤리 1봉지에는 자양강장제 박카스F와 동일한 타우린 1000mg이 함유됐다. 타우린은 생체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물질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 B2, B6도 담겨있다.

특히, 젤리 안에 젤리가 들어있는 이중구조로 더욱 쫀득한 젤리의 식감과 풍부한 박카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박카스맛 젤리는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전 연령층에서 섭취가 가능하다.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며 먹고 싶은 양만큼 섭취 후 보관이 용이하다.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월드호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롯데호텔월드가 카카오 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을 오픈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호텔업계 최초로 지난 1일에 오픈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월드 7층에 위치한 총 4개의 디럭스 트윈 룸이다. 싱글 베드 2개는 물론 전 객실에 간이침대까지 설치돼 2인부터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까지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로티 로리 룸, 롯데호텔제주 키티 룸 등 다년간의 캐릭터 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롯데호텔과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2030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객실 카드키를 받아 7층에 도착하면 각각 라이언, 무지, 프로도, 네오로 디자인된 객실 문이 캐릭터 룸임을 알려준다.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 내부에 들어서면 캐릭터로 장식된 침대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침대가 위치한 벽면 상단에는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액자가 설치돼 객실 조명을 끄면 액자의 은은한 빛으로 부드러운 분위기가 조성된다. 

이외에도 욕실, 창문, 어메니티 등 객실의 소소한 부분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라이언· 무지·프로도·네오·어피치·튜브·콘·제이지)으로 디자인돼 마치 카카오프렌즈의 세계에 들어온 것처럼 동화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은 오픈 기념 패키지인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통해 상기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1박 △조식 2인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를 포함한다.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마켓'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21일부터 제주 지역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어 따뜻한 성탄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제주 예술인들이 함께해 더욱 뜻 깊은 '크리스마스 마켓'은 21일부터 31일까지, 저녁 7시부터 3시간동안 연회장 '한라홀' 로비에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제주도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의 다양한 수공예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특히 올 여름에는 민트색을 콘셉트로 한 이색적인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어 이른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가죽 공예 △유리 공예 △나무공예 △그림 △향수 △와인 △크리스마스 쿠키 등을 제작하는 20여개 공방이 참여한다.

특히, 제주 특산품을 활용한 식품들도 첫 선을 보인다. 제주만의 전통 방식으로 만든 꿩엿, 우도 특산품인 우도땅콩, 청귤칩과 천혜향을 활용한 과일청도 호텔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제주신라호텔 인근 지역 주민 등 비투숙객들도 자유롭게 입장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 내 유일한 크리스마스 박물관인 '바이나흐튼'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타로카드, 스냅사진 등 즐길거리도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45일 간의 리뉴얼을 마친 제주신라호텔의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이 오는 16일 재개장을 한다. 개보수를 마치고 다시 재개장하는 '패밀리 풀'은 '어덜트 풀'과 함께 온수풀로 운영된다.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로 구성된 제주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은 겨울에도 온수풀로 운영돼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 오르는 야외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하얗게 내리는 눈을 맞는 황홀한 경험은 이 계절에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특히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의 재개장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혜택과 즐길 거리, 볼거리까지 다채롭게 준비된다. 재개장 당일인 16일부터 5일간 '힐링 티타임'과 다양한 경품 및 특전의 '재개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신라스테이 '겨울여행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겨울여행 패키지'는 겨울바다가 있는 해운대와 울산 2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로맨틱한 여행에 실속까지 갖춘 것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겨울여행 상품인 '로맨틱 모멘트(Romantic moment)'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콘셉트로 바다 전망의 디럭스 더블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겨울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선착순으로 대여해 준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오션뷰) △라 비에이유 페롬(La Vieille Ferme) 750ml(1병) & 치즈 플레이트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 (1개)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4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1대) & 필름 10매를 제공한다. 

또 하나의 겨울상품인 신라스테이 울산의 '올인원 울산(All in one ULSAN)' 패키지는 알찬 겨울여행을 테마로한 다양한 여행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국내 최대 동굴 테마파크인 울산 자수정 동굴을 보트로도 체험 할 수 있어 여름과는 또 다른 겨울 동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울산 도심을 구석구석을 관광 할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도 제공해 알차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울산 자수정 동굴 입장권(2매, 동굴+보트) △울산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 (2매) △페이스 마스크 시트 (2매)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모두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 크리스마스(Romantic Christmas)'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25까지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해비치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셰프 팔레트 연말 홀리데이 시즌 메뉴, 글래드호텔 글래드 산타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 센터점 러블리 윈터 나잇. ⓒ 각 사


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둘만의 오붓한 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과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 시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2인 기준의 3코스 디너 메뉴와 페어링 와인 3잔씩을 제공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의 밤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3박 예약 시에는 패키지 요금의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르 메르디앙 셰프 팔레트 '연말 홀리데이 시즌 메뉴'

르 메르디앙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겨울철 별미인 복어, 방어, 단새우 등을 활용한 다양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음식 코너에는 '셰프의 플레이팅 샘플'을 전시, 코스 요리처럼 뷔페 음식을 직접 플레이팅하며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셰프 팔레트에서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해 국내에서 쉽게 맛보기 힘든 유럽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Amuse Bouche) 코너에서는 △프랑스식 홍가리비 타파스 △레몬 리코타 꼬막 타파스 △달팽이 타파스 △이태리식 크랩 고로케 △스페인식 화이트 엔초비 타파스 등을 맛볼 수 있다. 

안티파스티(Antipasti) 코너에는 △상큼한 유자 폰즈 소스로 맛을 낸 복껍질무침과 지중해식 대방어 카르파치오 △대왕오징어 카르파치오 △구운 밤 고르곤졸라 샐러드 등이 있다. 

메인 디시 코너에서는 △이태리 밀라노 지방 대표 음식인 송아지 정강이 찜 요리 오소부코 △헝가리 전통 보양식 굴라쉬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의 명물 요리 부야베스 등 유럽 각국의 전통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겨울철 보양식 메뉴로 수비드한 배&도라지 샐러드, 신선한 굴찜과 굴 누룽지탕 등을 선보인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산타'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편안한 휴식은 물론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있는 '글래드 산타(Glad Santa)' 패키지를 2019년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기부도 하고 제주 여행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패밀리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산타 패키지 이용 시, 글래드 산타 캠페인에 자동 참여되며 패키지 금액의 3%가 제주 유기 동물을 위해 기부돼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산타가 돼준 고객에게 희망을 상징하는 자연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의 양말이 제공된다. 

특히, 2017년에도 도네이션 패키지 판매금의 3%인 55만4000원을 '제주동물친구들' 단체에 기부했으며 올해에도 글래드 산타 패키지 판매금의 3%를 기부할 예정이다. 

글래드 여의도·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면서 도심 속 힐링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산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산타원정대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며, 어린이들을 위한 글래드 산타가 돼준 고객에게 수면 양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완벽한 숙면을 위한 객실 1박, 버드와이저 맥주, 각 호텔별로 선착순 10팀에게 크리스마스 수제 비누를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 센터점 '러블리 윈터 나잇'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 센터점의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에서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 있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는 오크바인 와인 뷔페 '러블리 윈터 나잇'(Lovely Winter Night)을 선보인다. 

오크 레스토랑 내부는 클래식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로 삼성동 인근 직장인의 중요한 미팅 자리와 가족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곧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며, 잦아질 각종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오크바인 와인 뷔페에는 △깐풍 새우 △애플 스투르들 △바나나 구이 등 신메뉴가 제공되고 즉석 팝콘 섹션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와인 섹션의 데커레이션은 업그레이드된 뷔페 메뉴와 함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특급호텔 20년 경력의 주방장이 엄선된 재료로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가 세미 뷔페로 제공되고 기존보다 다양해진 10여종의 와인과 생맥주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오크바인 와인 뷔페 'Lovely Winter Night'은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월-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에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