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 대한민국 신성장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18-12-19 16:23:44

- 차세대 성장 동력 강화 기여…지속적인 교육지원으로 상담사 전문성 높여

[프라임경제] 부일정보링크는 국가 차세대 성장 동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5회 대한민국 신성장경영대상' 산업기술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17일 '대한민국 신성장경영대상'에서 산업기술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박성훈 부일정보링크 본부장의 모습. ⓒ 부일정보링크


신성장경영대상은 매년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국민 발전 기여도, 고객 만족도, 산업 기여도, 업계 평판, 언론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평가한다.

부일정보링크는 공공, 금융, 유통, 방송통신, 병원, 제조 등 전 사업 분야에서 콜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 운영 전문기업이다. 특히 스마트 컨택센터를 통해 전화, 이메일, 애플리케이션, 채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제도와 관리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지원으로 상담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최근엔 롯데홈쇼핑 스마트 컨택센터가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하며 해당 센터를 운영하는 부일정보링크가 다시 한 번 능력을 인정받았다.

성승모 부일정보링크 대표는 "진화된 기술도입으로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더 가치 있는 상담을 위해 컨택센터의 역할은 확장될 것"이라며 "AI 및 빅데이터와 콜센터 연계를 위한 사업 발굴을 위해 신사업 부문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콜센터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