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부여군지부, 굿뜨래장학금 500만원 기탁

2018-12-27 11:33:03

[프라임경제] 농협은행 부여군지부(지부장 백남성)는 지난 24일 지부장 및 임원들이 부여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굿뜨래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은행 부여군지부는 부여군청을 방문해 굿뜨래장학금을 전달 기탁식 후 박정현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여군청

농협은행 부여군지부는 부여군의 발전을 위해 지난 8월 장학금 1000만원 기탁에 이어 이번 500만원을 기탁해 지금까지 총 1억여원의 장학금 기탁을 전달했다.

백남성 지부장은 "지역 학생들의 성장이 곧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동시에 지역 교육환경 개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고,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의 밑거름을 만들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정현 부여군수는 백남성 지부장이 이번 장학금 기탁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며 농협은행 서울본사 기관사업단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됨에 따라 그동안의 농촌 취약계층에 대한 사랑 실천과 농촌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