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무연고 아동 지원 '품다 캠페인' 참여

2018-12-27 17:18:10

[프라임경제] 아프로존(대표 차상복)은 26일 아프로존 본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품다' 캠페인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차상복 아프로존의 대표, 이충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아프로존은 26일 아프로존 본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품다' 캠페인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차상복 아프로존 대표(왼쪽), 이충로 초록우산 본부장. ⓒ 아프로존


'품다' 캠페인은 태어나자마자 베이비박스에 남겨진 아이들을 위한 지원사업으로 아프로존이 2014년부터 시작해 5년째 지속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이 캠페인을 통해 무연고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과 생활비를 지원하고, 아이들이 생활하는 시설의 개보수, 아이들의 심리치료와 재활치료 등을 지원하고 있다.

차상복 아프로존 대표는 "아프로존은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것을 중요한 경영철학 중 하나로 꼽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도움이 절실한 아이들에게 작은 힘을 보태어 줄 수 있어 기쁘고 건강하게 자라 사회의 주역으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프로존이 기부 문화 확산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아프로존은 설립 초기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 후원을 지속하는 한편 육사발전기금 후원, 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한인입양재단 후원 등을 통해 소외 받는 이웃들을 위한 나눔 경영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