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숙 본에스티 대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2018-12-28 14:40:11

- 30년 쌓아온 기술력·노하우 통한 고객 서비스 제공

[프라임경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가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본에스티스



지난 19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국회 및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등의 후원으로 시상되는 상이다.

특히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대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해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 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또는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를 비롯한 △배우 구혜선 △배우 한승연 △모델 김효진 △가수 박완규 △이재훈 초록우산 회장 △이랜드리테일 △아워홈 △롯데e커머스 △김현중 퍼플스 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는 "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했기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