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국가경쟁력대상 '서비스부분 최우수기업' 선정

2019-01-04 16:58:52

- '아웃소싱 분야 혁신적 업무 향상' 높게 평가 받아

[프라임경제]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는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 플라자에서 개최된 '2018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인증식에서 2018 대한민국 서비스부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인사이드잡은 '2018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부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 인사이드잡

국가경쟁력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경영성과를 창출, 국가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한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제도다.

인사이드잡이 인증 받은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KOREA Excellent Social Value Company)'은 한국 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한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지속성장경영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에 따라 50개 산업군, 192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정량 평가와 정성평가를 통해 각 산업군별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인사이드잡은 '기업과 인재를 하나로!'라는 기업모토로 2003년 창립 이후 15년 동안 종합 HR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기업문화 창출 및 모든 아웃소싱 분야에서 혁신적인 업무 향상으로 맞춤컨설팅, 솔루션을 제시하고 법률적, 관리적, 비용적측면을 고려해 완성도 있는 운영을 실현하며 고객 서비스의 우수함을 인정 받게 됐다.

이외에도 한국장학재단, 야놀자, 인천대학교, 아산병원 외 18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윤석 인사이드잡 대표는 "그동안 고객이 원하는 사회적 소명에 맞춰 사회적가치 창출에 앞장서 온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HR아웃소싱 업무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사의 맞춤서비스 지원으로 고객사의 'only 1'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