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인천시 집수리학교에 '셀프 집수리' 특강 참여

2019-01-07 10:02:19

[프라임경제]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셀프 집수리 전문가 과정 특강'에 정몽익 KCC 사장이 직접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천시와 (사)사회안전문화재단이 인천 중구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집수리 학교'의 일환이다는 설명.

집수리 학교에서는 '내 집은 내 손으로'라는 주제로 집수리 시 가장 많이 접하는 도배·장판부터 가정설비·배관교체·줄눈시공에 이르기까지 집수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을 망라해 학습한다.

▲셀프 집수리 전문가 과정 특강에 참여한 인천 지역 주민들이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다양한 건축자재들을 살펴보고 있다. ⓒ KCC


이 중 KCC는 친환경 페인트 및 건축자재에 대한 설명과 건축물 에너지 이론 및 패시브 주택에 대한 강의를 맡았다. 

이번 특강이 진행된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건축자재 전문점으로 3만점 이상의 각종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소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이론으로 익혔던 자재와 공구들을 직접 확인해 보고, 매장 내 목공방에서 목재를 재단하거나 페인트를 도장해보는 등 체험형 강의로 진행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KCC 관계자는 "셀프 집수리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께 쉽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했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집수리 교육은 물론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