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멀티 폭파미션' 업데이트 실시

2019-01-10 17:32:27

- 여러 곳에 설치 가능…전투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 펼쳐져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넥슨

[프라임경제]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두 번째 시리즈로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폭파미션이 A와 B구역 두 곳에서만 폭탄 설치가 가능했던 것과 달리 멀티 폭파미션은 여러 곳에 동시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폭탄을 설치하는 범위도 넓어져 유저는 매 전투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과 다양한 협동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레드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파에 성공하면 승리하고, 블루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탄을 해체하면 승리한다. 목표 개수는 모드에 참여한 유저 수에 따라 달라진다.

멀티 폭파미션 전용 맵 '블래스트'는 복층으로 된 건물로, 2층 전 구역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전용 액체폭탄은 게임 시작과 함께 레드팀 전원에게 하나씩 지급되며 전략에 따라 한 유저에게 여러 폭탄을 몰아줄 수도 있다.

한편, 넥슨은 멀티 폭파미션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 실시한다.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