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유니클로·롯데마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1.11 15:09:27
[프랑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패키지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051900)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패키지 업그레이드,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숏타입·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라네즈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 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 토끼 마스크팩. ⓒ 각 사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됐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아이오페가 한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컬러핏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쫀쫀한 제형으로 고발색이 특징인 컬러핏 립스틱과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등 2가지 유형으로 선보였다.

컬러핏 립스틱과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풍부한 컬러감은 물론, 한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고보습 펩타이드로 구성된 맥시립 성분이 입술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며,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입술 주름을 메워서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준다.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디자인된 패키지 또한 특징이다. 데일리 MLBB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컬러핏 립스틱은 쫀쫀한 제형으로 한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풍부한 컬러감의 고발색 립스틱이다. 다각 파우더 활용을 통한 높은 밀착력 및 발림성을 자랑하며, 더욱 매끄럽게 발리면서 뭉침이 최소화됐다.  

컬러핏 립스틱은 △20호 사이렌 △21호 자몽 에이드 △24호 코랄 블러썸 △25호 핫핑크 △27호 글램 로즈 △28호 하쉬 버건디 △29호 플라멩코 △30호 클래식 레드 △31호 컬러 어텀 △33호 핑크 뮬리 △34호 스파이스 등 11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촉촉한 제형으로 물 머금은 듯 맑은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이다. 틴팅 색소 함유로 입술을 물들이면서 발색돼 높은 지속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40호 프렌치 시크 △42호 뮤즈 오렌지 △43호 스위트 베리 △44호 포에버 핑크 △45호 레드팝 △46호 칵테일 드레스 △47호 코랄 플래시 △48호 캔디 어딕트 △52호 마르살라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숏타입·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이니스프리가 짧은 손톱에도 잘라낼 필요 없이 딱 맞게 붙여 예쁜 네일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숏타입' 5종을 출시한다.

‘매직프레스 숏타입'은 기존 매직프레스 팁 길이가 손톱보다 길어 팁 부착 후 잘라내야 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짧은 길이의 네일 팁이다. 팁의 길이는 물론 너비까지 작아져 작은 손톱, 짧은 손톱에도 간편하게 붙여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냥이, 댕댕이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트 팁(51 담요 속 냥이, 52 댕댕이 체크)과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그려진 아트 팁(53 체크 스커트, 54 캐시미어 니트, 55 진주펄 스웨터)으로 구성 돼 있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간편하게 붙이기만 해도 젤 네일 받은 듯 우수한 지속력과 광택감을 연출하는 젤 네일 스트립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을 출시한다.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은 램프 경화가 필요한 젤 네일과 달리 별도의 경화 과정 없이 원하는 디자인의 스트립을 손톱에 간단하게 붙여 간편하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완성하는 네일 스트립이다. 우수한 광택력과 놀라운 지속력으로 실제로 젤 네일 받은 듯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톱 곡선에 맞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이물감 없이 편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라네즈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

라네즈가 원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도 다양한 모발 색에 어울리는 색상들로 구성된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을 새롭게 출시한다.

깎지않고 돌려 사용하는 오토펜슬의 편리함과 오래 지속되고 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하드펜슬의 장점만을 담은 라네즈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은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라네즈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은 가운데 심이 1.5mm으로 가늘어 원래 내 눈썹인 것처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눈썹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하드펜슬처럼 견고해 잘 부러지지 않는데다, 피부에는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색된다. 밀착력이 높아 피지와 땀 등으로 인해서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섬세하게 눈썹 연출을 할 수 있는 라네즈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 은 총 4가지 색상으로 △1호 옐로우 브라운 △2호 모카 브라운 △3호 애쉬 브라운 △4호 내추럴 그레이 등 본인의 모발과 유사한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 토끼 마스크팩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은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한국에서는 오버액션토끼, 중국에서는 미니언즈 마스크팩을 각각 선보인다.

이번에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은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로 총 2종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6월에 선보인 오버액션토끼 마스크 시즌1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구성과 기능을 달리 한 시즌2를 추가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먼저,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는 PHA성분이 함유된 필링 패드가 들어있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 후에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는 블랙 물광 마스크를 사용하는 형태다. 

또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는 이마, 광대뼈 등 물광 효과를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히알루론 멜팅 패치가 추가돼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함께 사용 시 얼굴 전체는 물론 부분 관리에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시장 전용으로 '제이준 미니언즈 마스크' 4종을 출시해 중국 의 10~20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캐릭터 열풍을 기반으로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제고는 물론 소장 욕구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콘셉트로 활용해 마스크 시트 및 패키지 디자인 등에 적용했고 공통 성분으로 바나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보습, 영양 공급 효과를 더했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가 뛰어난 성분과 혁신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7번째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클라뷰 센시티브 케어 라인 4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 유니클로 Uniqlo U 컬렉션, 지유 에크루 컬렉션, 스튜디오 톰보이 뉴트로 캡슐 컬렉션. ⓒ 각 사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친화적이며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즉각적이다. 

여기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력, 영양,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도록 설계, 얼굴에서 가장 연약한 눈가부터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클라뷰 '센시티브 케어' 라인 4종

클라뷰가 브랜드 첫 더마 스킨케어 라인인 '센시티브 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클라뷰 센시티브 케어 라인은 클라뷰가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마 기초라인으로 주 성분인 씨실트 추출물과 시카(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민감성 피부 솔루션 라인이다.

클라뷰 센시티브 케어 라인은 △씨실트 리페어 토너 △에센스 △앰플 △크림 4종으로 구성됐으며,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농도의 약산성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센시티브 케어 라인의 주 성분인 '씨실트 추출물'은 고된 전쟁을 치르던 고대 로마 병사들이 '목욕만으로 피부가 회복됐다'며 즐겨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성분으로, 씨실트에 함유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교질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줘 피부 회복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돕고 시카(마데카소사이드)와 판테놀 성분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또한 해양 추출물과 해양심층수는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 속 수분감을 높여줄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는 피부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팩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 속부터 보습감을 채워주는 인셀리전스 컴플렉스의 핵심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인셀리전스™테크놀로지'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및 지질성분을 포함한 건강한 피부에 필수적인 과정을 활성화시켜 주는 유사나만의 독점 기술력이다. 또한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보습, 영양, 탄력까지 밀착 케어해 피부 속까지 깊숙이 전달되도록 흡수력을 극대화시켜 준다.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는 고농축 보습 성분, 활성 펩타이드, 식물 추출물이 함유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시트 마스크는 △노티드랙추출물 △초피나무열매 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자몽추출물 등 보습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한 식물 추출물로 구성됐다.

또한 파라벤 프리,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트 또한 순한 100% 면 소재로 자극이 적고, 피부에 밀착하는 착용감으로 흡수력을 높여준다.

시트마스크는 눈, 코 부위를 기준으로 마스크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해 붙이고, 20분간 얼굴에 에센스가 잘 흡수되도록 휴식을 취해준다. 마스크를 떼어낸 후 얼굴에 남아 있는 에센스를 두르려 피부에 흡수시켜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에는 시트마스크 사용 후 보습제를 덧바르면 수분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유니클로, 2019 S/S 'Uniqlo U' 컬렉션

유니클로가 오는 2월1일 2019 S/S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하고, 티셔츠와 스웨트 등 9개의 에센셜 아이템들은 14일부터 판매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베이직을 새롭게 재해석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의 퀄리티를 중시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를 상징하는 컬렉션으로 자리 잡은 'Uniqlo U'는 출시 때마다 품절 사태를 기록할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019 S/S 'Uniqlo U' 컬렉션 또한 컬러, 소재, 실루엣 면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으로서의 가치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에 혁신을 더해 더욱 단순화된 디테일과 실루엣이 다채로운 어스톤의 색조와 강렬한 액센트 컬러를 강조해 역대 Uniqlo U 컬렉션 중 가장 강렬한 컬러 매칭을 보여준다.

실루엣은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를 반영해 남녀 상품 모두 화려한 색감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두었다. 

홀가먼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봉제선(seam)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의 3D 원피스와 통이 넓은 '와이드 스트레이트 진'은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용 상품들도 와이드 실루엣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U크루넥T는 남성 12가지, 여성 14가지의 풍성한 컬러로 출시되며, 오버사이즈 피트의 크루넥T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남성 라인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리넨 셔츠를 출시해 부드러운 고품질 소재와 와이드하면서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지유 '에크루 컬렉션'

지유(GU)가 새해의 시작과 함께 봄을 향한 기대감을 담은 '에크루(Ecru) 컬렉션' 및 '지유 진(GU JEANS)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9 S/S 시즌의 트렌드 컬러인 에크루는 아이보리 및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뉴트럴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지유의 '에크루 컬렉션'은 스웨터나 스커트,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의류와 펌프스, 스니커즈, 숄더백 등의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또 다른 2019년 S/S 시즌 새로운 컬렉션인 '지유 진'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다양한 실루엣의 남성용 및 여성용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특히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하이웨이스트 진'은 배와 허벅지는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도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실루엣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에서 '갓데님'이라고 불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올해는 스트레이트 디자인으로 제공되던 '하이웨이스트' 라인업에 '하이웨이스트 스키니진'과 '하이웨이스트 시가렛 앵클진'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시가렛 앵클 진은 허벅지와 종아리 부분이 붙지 않아 더욱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성스러운 느낌부터 편안한 캐주얼,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함께 매치하는 옷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목까지 오는 기장이라 다양한 신장의 여성들이 자신의 개성에 따라 연출할 수도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뉴트로 캡슐 컬렉션'

신세계 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패션업계를 관통하는 2019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다. 과거를 단순하게 재현한 것이 레트로라면 뉴트로는 한 단계 진화해 과거의 향수를 현재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와 복고 감성이 어우러진 스타일을 선보여 왔는데, 이번 시즌에는 뉴트로가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트렌드라는 점에 주목해 별도의 컬렉션을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또 다른 요소인 스트리트 감성, 빈티지 콘셉트를 디자인에 접목시켜 새로운 뉴트로 룩을 만들어냈다. 세련된 방식으로 변주된 복고 패턴, 빈티지 색상부터 강렬한 원색의 고급스러운 조화, 페이크퍼 소재의 활용, 오버 사이즈 디자인 등이 특징적이다.

뉴트로 컬렉션은 △셔츠 △재킷 △카디건 △코트 △점퍼 △팬츠 등 20 종류의 간절기 제품으로 출시된다.

블랙과 레드의 컬러블록 스웨터부터 그레이, 카멜 등 빈티지 색상, 체크 패턴이 적용된 감각적인 셔츠를 선보이며 카멜 색상의 오버사이즈 면 팬츠와 코듀로이 소재팬츠도 출시해 자연스러운 뉴트로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자주, 저주파 마사지기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소형 저주파 마사지기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자주가 새롭게 출시하는 '저주파로 시원한 마사지기'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근력 강화(EMS) 방식의 마사지기와는 달리 통증 완화(TENS)에 중점을 둔 소형 마사지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자주 저주파 마사지기 출시, 뉴발란스 키즈 ICON SCHOOL 책가방, 클루 디즈니 신데렐라 콜라보, 롯데백화점 황금 돼지 골드바 판매, 이마트·마미손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고무장갑, 트레이더스 LG OLED TV 로드쇼. ⓒ 각 사


TENS 저주파는 저주파 전기신호로 근섬유 신경에 자극을 주고 근육을 움직이게 해 근육통 등 결리거나 뭉친 근육을 완화시켜 주는 방식으로 15분의 짧은 시간으로도 근육통 완화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주의 저주파 마사지기는 △두드림 △마사지 △주무름 △지압 등의 다양한 안마 방식을 조합한 총 3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제공하며, 15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별, 부위별로 맞춤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하나에 듀얼과 싱글 사이즈의 두 가지 패드가 함께 구성돼 있어 손목 등 얇은 부위에는 싱글 패드를 목이나 어깨, 허리 등 면적이 넓은 부위에는 듀얼 패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자주는 소형 마사지기인 만큼 편의성과 휴대성에도 중점을 뒀다.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 없는 USB 충전방식을 채택해 1회 완충 시 최대 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조절기와 패드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자석형으로 제작했다.

또한 본체와 패드의 무게를 합해도 최대 30g이 넘지 않으며, 보관용 미니 파우치와 함께 구성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주의 '저주파로 시원한 마사지기'는 세련된 핑크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마사지기 구매 시 리필 패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500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뉴발란스 키즈 'ICON SCHOOL' 책가방

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신학기 책가방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아이들의 신학기 가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뉴발란스 키즈 19SS 책가방은 아이들 책가방의 기본인 '가벼운 책가방' 콘셉트에 '튼튼함'과 '컬러풀 감성'이 더해져 'ICON SCHOOL' 테마로 총 9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뉴발란스 키즈 'ICON SCHOOL' 책가방 시리즈는 최소 500g의 무게를 자랑하는 가벼운 경량성으로 아이들이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뉴발란스 키즈만의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까지 더해서 신학기 아이템으로 만족도가 높은 신학기 베스트 상품으로 손꼽힌다.

올해에는 각각 책가방 별로 보조가방,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아이템들이 세트로 구성 돼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잡은 것이 특징으로 뉴발란스 키즈 책가방이 학교 생활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클루, 디즈니 신데렐라 콜라보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러블리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 신데렐라와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라인을 선보였다.

클루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클루가 디즈니와 협업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라인으로, 새해를 맞이해 애니메이션 속 마법 주문처럼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메시지가 담긴 디즈니 공주 소원 목걸이와 애니메이션 명대사가 각인된 10k 목걸이, 신데렐라 폰케이스 등 23종의 상품으로 출시 됐다.

대표 주력 상품은 실버 주얼리 라인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 스타일로 구성 됐으며 신데렐라의 실루엣과 유리구두, 마법의 호박마차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디즈니 공주 컬레션은 디즈니 4명의 공주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았다. 신데렐라는 기적, 백설공주는 사랑, 미녀와 야수는 믿음, 라푼젤은 용기의 의미를 담았으며 로즈골드 색상에 열쇠 모양 팬던트로 디자인 됐다.

◆롯데백화점, 황금 돼지 골드바 판매 

롯데백화점은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함께 돼지가 새겨진 24K 순금 100g, 37.5g 골드바 상품 2종과 3.75g 펜던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들에는 3마리의 돼지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드바와 펜던트는 가정 내 행복과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다산과 번창, 부와 풍년을 상징하는 돼지를 디자인에 활용했다. 

◆이마트·마미손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고무장갑'

이마트(139480)가 고무 장갑 브랜드 '마미손'과 인기 래퍼 '마미손'의 협업 상품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고무장갑'(이하 마미손 고무장갑)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마미손 고무장갑 소/중/대 사이즈별 3입 기획팩을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7만개 한정 판매한다.

마미손 고무장갑은 100% 천연 라텍스로 제작했으며 국내 최초로 S(안전)마크를 획득한 상품이다. 또한 피부 보호를 위해 항균 처리를 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를 주고자, 래퍼 마미손의 노래 가사이자 유행어인 'OK! 계획대로 되고있어'에서 착안한 'OK! 2019년 계획대로 되고있어' 글귀와 마미손 캐릭터가 새겨진 고무장갑을 기획했다.

◆트레이더스 'LG OLED TV 로드쇼'

트레이더스가 대형마트 최초로 LG OLED TV 전 상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LG OLED TV 로드쇼'를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위치한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 LG OLED TV 보급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행사 카드로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OLED TV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TV로 뛰어난 화질과 넓은 시야각 등 다양한 장점으로 판매량이 매년 급증하고 있다.

2013년부터 생산된 OLED TV는 프리미엄 TV 시장 확대로 매년 성장을 거듭해, 향후 3년간 연간 출하량 2000만대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트레이더스는 OLED TV 전세계 점유율 1위인 LG OLED TV 로드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일 방침이다.

◆롯데마트 '부여 율피밤·지리산 순우 한 한우'

롯데마트는 밤 겉껍질을 벗긴 '부여 율피밤'을 판매한다. '율피'란 밤을 싸고 있는 얇은 속껍질이다. 이번에 출시한 '부여 율피밤'은 겉껍질을 제거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속껍질 '율피'를 남겨 수분을 보전해 단맛이 높고 식감이 부드럽다.

율피밤은 10분 정도 물에 불린 후, 열풍을 이용해 음식을 조리하는 '에어 프라이어'를 이용해 섭씨 180도에서 약 10~15분 정도 조리하면 속껍질을 쉽게 제거하고 군밤으로 먹을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부여 율피밤·지리산 순우 한 한우, 세븐일레븐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와규 시리즈,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 각 사


롯데마트가 국내 3대 명품한우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를 본격 판매한다. 롯데마트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는 국내 최대 축산물 대회인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인증받은 명품 한우 브랜드다.

롯데마트가 국내 3대 명품한우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를 취급하게 된 계기는 최근 값비싼 레스토랑이나 식당에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갖는 분위기에서 실속있는 홈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마트에서 한우를 구매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

롯데마트가 새롭게 론칭하게 된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는 2003년 전남 동부권 8개 시군(고흥, 곡성, 구례, 보성, 순천, 광양, 여수, 장흥)의 7개 축협이 모여 총 609개의 회원농가와 4.2만두(萬頭)의 한우를 기반으로 하는 전국 최초 한우 광역 브랜드이다.

또한, 전지역 구제역 미발생 지역으로 청정 생육 환경을 제공하고, 직영 사료 공장과 전용 유통센터(육가공장)을 운영해 한우 사양 및 성장단계에 따라 최적의 사육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한우를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는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3회 수상하고, 2017년과 2018년에는 한우 '명품 브랜드 인증'을 연이어 획득하며 국내 3대 명품한우로 인증 받았다.

신규 론칭을 맞아 롯데마트 전점에서는 모든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 1++, 1+' 전품목을 정상가 대비 2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와규 시리즈'

세븐일레븐은 엑소(EXO) 사진이 담긴 한정판 캐시비 교통카드를 단독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2017년 동방신기 교통카드를 시작으로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레드벨벳 등 '아이돌 교통카드 시리즈'를 지속 선보이며 아이돌 굿즈 상품 다양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이후 두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멤버별과 단체사진 총 9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속 제복을 입은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미공개 컷으로 제작됐으며, 카드 뒷면에는 엑소 로고가 디자인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엑소 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해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출시 기념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와규를 활용한 이색 먹거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푸드 상품 다양화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지난해 1월 선보였던 한우 시리즈에 이어 프리미엄 푸드 시리즈 2탄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뛰어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소고기 '와규'를 사용해 만들었다.

세븐일레븐 와규 시리즈는 '와규 함박&커리' '와규 소불고기 삼각김밥' '와규 함박스테이크버거' 등 3종이다.

와규 함박&커리 도시락은 두툼한 와규 함박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카레와 밥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함박스테이크는 오븐 조리 과정을 거쳐 겉은 바삭하면서도 육즙을 잡아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또 프랑크 소시지, 계란, 단무지 등도 담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와규 소불고기 삼각김밥은 달콤한 소불고기 양념에 각종 야채와 잘게 썰은 와규를 넣어 밥과 함께 비벼낸 후, 와규 소불고기를 또 한번 토핑해 완성한 상품이다.

와규 함박스테이크버거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의 와규 함박스테이크 패티 위에 데리야끼 소스로 버무린 할라피뇨 양파볶음을 토핑해 아삭한 식감과 함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더한 상품이다.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

호텔신라(008770)가 제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농수산물로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을 준비했다.

'신라진품' 설 선물세트는 전국의 농축수산물 중 엄격한 기준과 품평회를 거쳐 선별한 최고 수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명절 선물세트의 전통적 강자인 한우부터 굴비, 전복 등 최고급 수산물, 그리고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호텔신라는 기해년(己亥年) 설을 맞아 반건조 박대 설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늦가을부터 겨울이 제철인 생선 '박대'는 주로 서해, 서부 남해에서 어획되며 전라북도 군산의 특산 수산물이다. 비린내가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반건조 박대로 구이나 조림을 하면 부드러운 생선살과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최근 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대 '먹방'을 펼쳐 '박대 대란'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외에도 10종의 다양한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제주 청청 해역에서 주낙으로 낚은 '제주 은갈치', 영양이 풍부한 8~9월의 멸치를 섭취하고 자란 조기로 만든 법성포 '명품 굴비', 임금님 수라상에 올라가던 민어를 조기굴비처럼 만든 '민어 굴비' 등 프리미엄 선물 세트가 두루 준비돼 있다.

매년 가장 인기 있는 한우 선물세트, 그 중에서도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를 처음 선보인다.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는 한우 등심과 채끝으로 구성된 스테이크에 시즈닝(Seasoning)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한 한우 세트이다.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올리브유로 재워 육질을 부드럽게 한 뒤, 각종 향신료를 조화롭게 가미해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를 완성했다. 소금과 후추를 이용하는 것 외에도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처럼 다양한 풍미의 한우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홈페이지에는 '명품 갈비' '숙성 한우' 등 19종에 이르는 육류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품격에 실속을 더한 선물세트도 놓치지 않고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10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도 5종 출시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청도 반건시 & 감 말랭이'는 청도 지역의 당도 높은 반건시는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맛이 배로 증가하는 감 말랭이 또한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맛에 즐거움까지 더한다.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즐기기 좋은 별미다.

이외에도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전복에 정성을 더한 '완도 전복장 스페셜', 국내산 유기농 쌀을 주원료로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미주(純米酒) '우곡주 에디션' '제주 건나물 & 햅쌀' '웰빙 기름' 등 실속형 선물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호텔신라가 준비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오는 28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22일부터 31일 사이에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와 샹송 공연을 곁들여 이국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돼 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드럼 등 5중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감미로운 샹송 공연이 곁들여진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마리아주 안주에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프랑스식 요소가 곳곳에 숨은 음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전통 스타일로 조리된 소시지, 햄 등의 육가공품인 '샤퀴테리'와 치즈를 별도 스테이션에서 제공해 와인에 맛을 더한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2월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 패키지 

신라스테이 동탄이 황금돼지띠해인 기해년 새해를 맞아 알찬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는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Refresh by Shilla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 패키지, 롯데호텔서울 해피 롯데 데이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설 선물 세트. ⓒ 각 사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Refresh by Shilla Stay)' 패키지는 여유 있는 휴식을 즐기며 한 해의 계획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도심을 한 눈에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고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을 제공한다. 통창 밖으로 펼쳐진 도심을 전망하며 한 해의 계획들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여유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프리미어 혜택도 포함돼있다.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으로 별도 음료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미니바를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음날도 여유 있는 호텔 이용이 되도록 하기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3시까지)와 배스타월, 아베다 헤어세트도 제공해 새해를 알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어 혜택이 포함된 상품 구성은 △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헤어 세트(1개) △신라스테이 고급 배스 타월(1개)과 △웰컴 드링크(1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20% 할인(최대 10명) △비즈니스 코너프린트 무료 서비스 △객실 미니바(맥주, 스낵, 탄산음료)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해피 롯데 데이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를 콘셉트로 한 '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 패키지'가 7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간 한정 판매된다.

상기 기간에 사전 예약 후 2월1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호텔에서의 휴식, 겨울 스포츠, 문화생활 등으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충분한 힐링을 만끽하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이 패키지 구성은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라세느 조식 2인 △아로마드폼 바스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등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강북의 시그니엘'로 불리며 럭셔리 호텔 포지셔닝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그제큐티브타워(Executive Tower) 또한 매력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라운지 르 살롱(Le Salon) 2인,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소킹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와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리셉션 데스크 '더 로비(The Lobby)'에서의 1대1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발렛 서비스, 웰컴티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에서는 조식, 가벼운 스낵, 애프터눈 티 등은 물론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Live Station)과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홈페이지 혹은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비스타 워커힐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상큼한 스트로베리 스파클 (Strawberry Sparkl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한강의 풍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또는 와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은 '땡스 베리 마치(Thanks Berry March)' 칵테일 2잔이 포함된 '스트로베리 스파클 칵테일 세트(가격 9만원)'를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화이트 롤, 딸기 쿠키슈크림, 딸기 티라미수 등 워커힐 딸기 뷔페의 인기 메뉴가 샘플러 형태로 페어링 되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추가로 제공돼 부드러운 맛을 더한다. 

땡스 베리 마치는 리바의 박진영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칵테일로 갈아 만든 생딸기 베이스에 딸기 리큐르, 오렌지 리큐르, 그리고 레몬 등의 재료를 더해 상큼하면서 청량감 있는 맛이 특징이다. 

칵테일의 이름은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마치 딸기들의 행진에 비유하면서 동시에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의미를 부여해, 영어 문장 'Thank you very much'를 위트있게 풀어냈다.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 12일부터 4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시간제로 운영되는 딸기뷔페와 달리 여유롭게 워커힐의 대표 딸기 디저트를 향긋한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칵테일 2잔 대신 헨켈 블랑 드 블랑(Henkell Blanc de Blancs)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되는 '스트로베리 스파클 와인 세트'도 이용이 가능하다. 독일의 대표적인 스파클링 와인인 헨켈 블랑 드 블랑의 풍부한 과일향과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은 딸기가 가지고 있는 달콤새콤한 맛은 지키면서 풍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는 4월28일까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뷔페를 선보인다. 올해 12회차를 맞은 본 행사에는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3대 진미(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아) 메뉴가 추가돼 고객의 발길을 끌 예정이다. 금·토·일요일 시간제로 나뉘어 운영돼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설 선물 세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설 명절을 앞두고 최상급 한우, 흑돼지, 옥돔 등 제주산 특산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청정 환경의 이미지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산 한우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했다. 

또한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판매한다.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부위별로 마련했다.

아울러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도 준비했다. 제주 인근 해안에서 잡힌 신선한 은갈치 또는 옥돔을 각각 구매할 수 있으며, 혼합 구성돼 있는 '은갈치 옥돔 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해비치 설 선물 세트는 오는 21일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방문 및 전화로 예약 주문을 받는다. 모든 선물 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