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선문대학교 취업 지원 나서

2019-01-17 12:50:57

- 16일 산학교류협력 체결…정부 일자리사업 참여 도와

[프라임경제]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총장 황선조)과 양자간에 원활한 상호 협력 및 교류를 위해 지난 16일 스탭스 본사에서 산학교류협력을 체결했다.

▲스탭스는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지난 16일 산학교류협력을 체결했다. ⓒ 스탭스


이번 산학교류협력에서는 △현장 인턴십 위탁교육 운영 △취업정보 제공 △산학협력분야 프로그램 구축 △학생, 교수, 임직원 등의 상호 인적 교류 활성화 등 가족기업으로의 협력을 약속했다. 

향후 각 사업영역에서 스탭스와 선문대학교 양자간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스탭스는 선문대학교의 우수한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상호협력에 힘쓸 계획이다.

협약식을 위해 스탭스 본사에 방문한 남경희 선문대학교 기계 ICT 융합공학부 교수는 "많은 회사를 접해보지만, 전국적인 스탭스의 인프라와 체계화된 업무진행에 특히 놀랐다"며 "선문대학교의 많은 학생들이 스탭스를 통해 취업처를 알선받고 취업성공패키지,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정부 일자리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승 스탭스 부사장은 "충청권의 선도적인 대학인 선문대학교와 협력관계를 맺게돼 기쁘게 생각하며, 본 산학협력이 우수한 선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스탭스는 대표적인 HR사업지원서비스 기업으로 정부 재정지원일자리사업의 위탁운영을 비롯해 △취업컨설팅 △우수 인재의 채용대행·파견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복합고용서비스 인증기관이기도 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