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현대리바트·BYC·제주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1.19 09:04:1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LG생활건강(051900)이 건조한 피부를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인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은 CNP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CNP Cera-mineral Complex™가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피부 브릭(각질층)과 지질층에 견고한 보습 장벽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크기가 다른 3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숨37° 시크릿 밸런싱 토너·시크릿 인핸싱 에멀전·시크릿 크림, 미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 ⓒ 각 사


'하이드로 세라 라인'은 △토너 △딥 세럼 △크림 △수딩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 세라 인텐스 크림'은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보호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이 유지된다. 또한, '하이드로 세라 에센셜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부여하는 토너로 거칠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함께 전달하는 '하이드로 세라 딥 세럼'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세라 수딩 크림' 등 4종의 보습 케어 라인이 출시돼 피부 컨디션이나 제형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황실의 주얼리 작품을 모티브로 한 눈가를 위한 명작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럭셔리 브랜드 '오휘'는 올해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고귀함과 권위의 상징인 황실의 주얼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그 첫번째 제품으로, '파베르제의 임페리얼 에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작품으로 손꼽히는 '대관식 에그'를 재해석해 탄생했다.

'파베르제의 에그'는 러시아 황제 알렉산드르 3세가 황후에게 선물하기 위해 보석 세공의 거장인 파베르제에게 만들도록 한 부활절 달걀 장식품으로, 축하와 기념, 사랑을 상징하며 한 개를 만드는데 1년 이상 걸릴 정도로 장인정신과 예술성이 뛰어난 예술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관식 에그' 표면의 태양 광선 줄무늬를 표현한 기요쉐 에나멜 기법과 다이아몬드, 백수정으로 꾸며진 마차의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의 황금빛 용기를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연약한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29종의 활력인자를 통해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 '시그니춰 29 셀™'을 담았다. 또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을 더해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숨37° '시크릿 밸런싱 토너·시크릿 인핸싱 에멀전·시크릿 크림'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하며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숨37°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해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

이렇게 완성된 시크릿 라인은 피부의 첫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자연·발효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균형 잡힌 피부를 선사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에 진정, 활력, 영양을 더해 외부의 자극과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특히 새롭게 더해진 펌 밸런스TM는 전통옹기발효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적으로 찾아낸 자연발효 유산균으로, 숨37°의 발효 노하우가 집약된 성분이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회복력과 방어력을 강화시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미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초공진 크림 팩트' 2품목과 '초공진 크림 루즈 3품목', 초공진 멀티 블러셔 등 3종 6품목이 먼저 나왔다.

'초공진 텐션 팩트' 2품목과 '특별 기획 세트' 2품목은 오는 31일 출시 예정으로 총 4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미샤의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의 '공진비책단' 성분을 함유해 색조 제품이면서도 스킨케어 기능이 뛰어나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진비책단은 원기 회복의 명약으로 알려진 공진단 성분에 구증구포 한 흑삼과 숙지황을 더한 미샤 초공진의 비책 처방이다.

케이스에는 최지윤 한국화가의 '달콤한 꽃' 작품 속 꽃과 새가 디자인됐다. 최지윤 화가는 한국미술 대표 중견작가 중 한 명으로 세상을 사랑으로 바라보는 따뜻한 작품 세계를 가지고 있다.

'초공진 크림 팩트'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초공진 크림 성분과 피부 결점을 잘 가려주는 커버 베이스를 블랜딩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21호를 사용해 시험한 결과 보습, 탄력, 주름, 리프팅, 진피치밀도 등 노후 징후 5가지 항목에 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색상에 따라 '21호 은은한 빛'과 '23호 차분한 빛' 두 가지 제품이 나왔다.

'초공진 크림 루즈'는 마치 크림을 바르는 듯 부드러운 제형과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발색이 장점이다. 용기 상단의 버튼을 눌러야 열리는 고급 케이스를 사용해 휴대 중 제품이 훼손될 가능성을 줄였다. 차분한 장밋빛의 '쉬머 로즈', 활짝 피어난 꽃처럼 싱그러운 '그레이스 핑크', 우아한 베이지 톤의 '누디 핑크'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초공진 멀티 블러셔'는 레드, 핑크, 코랄 컬러와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오팔의 4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블러셔, 하이라이터는 물론 아이 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내용물이 화려한 모란꽃 모양으로 양각됐다. 

'초공진 텐션 팩트'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이다. 화사한 네추럴 커버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수분 에센스 성분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고 시원한 피부로 가꿔준다. '21호 은은한 빛'과 '23호 차분한 빛' 두 가지 색상이 선보일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7일, 라벤더를 담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는 라벤더 물결처럼 보랏빛으로 물든 10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2019년 S/S 시즌에 맞는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와 은은한 보랏빛의 포인트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의 기존 컬러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신상 컬러 10종으로 출시돼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다채롭고 은은한 컬러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뉴이어 에디션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2가지 색상의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로 출시된다. 특히, 기존 리얼 골드 케이스와 더불어 화려한 글리터 케이스로 쥬얼리 컬렉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끌레드벨이 안티에이징 칵테일 캡슐 앰플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을 출시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금실 콜라겐과 스위스 모스 셀텍(Moss Cell Tec™ No.1)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리프팅과 피부 항산화 탄력을 효과적으로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끌레드벨 브랜드 모델인 여배우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직접 사용하는 앰플로 주목받고 있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3가지 앰플을 한 병에 담아 세럼과 앰플을 겹겹이 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국내 최초 공법인 더블 캡슐 더블 레이어 공법을 사용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금실콜라겐 캡슐(금실콜라겐·히알루론산·코엔자임 큐텐)과 모스 셀텍 항산화 탄력 캡슐(모스 셀텍·히알루론산·콜라겐추출물), 펩타이드 리포솜 3가지 캡슐을 2중층으로 분리해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금실콜라겐 성분이 하나하나 캡슐에 안정화된 상태로 담겨있어 사용할 때마다 신선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셉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단 한 번의 커버로 하루종일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 시켜주는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셉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아프로존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 판매, 타미힐피커 청키 슈즈·스쿨 백,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 ⓒ 각 사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본연의 피부인 듯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아침 화장으로 오후까지 화사하고 예쁜 피부를 오랜 시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 경량 파우더를 사용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과일 성분으로 구성된 랩핑 포뮬라(wrapping formula)가 매끈한 모공 커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히알루로스무스 성분으로 수분감을 더해 들뜸 없이 밀착력을 높였다.

제품은 쿨톤(cool tome) 웜톤(warm tone) 등 본연의 피부톤에 맞게 총 6가지의 컬러를 갖추고 있다. 많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21호는 컬러를 3가지로 넓혀 세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한다.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한국인의 약 37%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기술로 발효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까다로운 기준 하에 계약된 재배 농가에서 수매한 양질의 홍삼을 뉴스킨 코리아만의 엄격한 6S 품질공정과정을 통해 관리 및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피로개선과 항산화 효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특허 받은 기술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최소화시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고점성의 검보 제형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아프로존,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 유통·판매

아프로존이 유럽 대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를 공식 유통 및 판매한다.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 건강기능식품 '허브레쥬메'를 선보이고 있는 아프로존은 이번 '에코버' 공식 판매를 통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생활용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친환경 세제 '에코버'는 40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OECD 친환경 가이드라인을 통과한 제품이다.

아프로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에코버' 제품은 '에코버 NEW 주방세제' '에코버 액상 세탁세제' 등 16종이다. '에코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G&F, 타미힐피거 '청키 슈즈·스쿨 백'

현대G&F는 봄 시즌을 맞아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청키 슈즈'를 선보인다.

청키 슈즈는 지난해부터 10~30대 스트리트 패션 트렌디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즈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는 물론 슬랙스, 스커트 등 어디에도 스타일링 하기 쉬운 데일리 슈즈로 활용도가 높은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청키 슈즈'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국가 소비자들의 발 모양에 맞춘 '아시안 핏(Asian fit)'을 처음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타미힐피거 청키슈즈는 타미의 시그니처 컬러인 RWB(레드‧화이트‧블루) 조합, 핑크‧옐로우‧화이트 조합, 레드‧옐로우‧화이트 조합 등 3종류며 전국 타미힐피거 슈즈 매장 및 H패션몰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현대G&F는 2019년 신학기를 맞아 타미힐피거 키즈 '스쿨 백(school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 제품은 'U자형' 어깨 끈과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가방의 무게를 최소화하고, 실용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책가방 5종과 보조 가방 2종이 출시되며 전국 40여 개 백화점 및 직영매장, 그리고 H패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

현대리바트(079430)는 키즈 특화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의 '맥켄지 책가방 세트'를 판매한다.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500g)와 뛰어난 가성비로 한국 시장 진출 전(2017년 이전)부터 초등학교 입학 시즌 인기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사이즈도 △PRE-K(유치원생용) △스몰(초등학교 1~3학년용) △라지(초등학교 4~6학년용) △롤링(바퀴가 있어 바닥에 끌 수 있는 책가방) 등 총 4가지로, 아이의 체형에 맞는 크기의 가방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현대리바트는 '포터리반 키즈'를 운영하고 있는 미국 윌리엄스소노마社와 손잡고 전세계 최초로 신발주머니 7종을 출시했다. '포터리반 키즈'가 특정 국가를 위해 단독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발주머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책가방과 신발주머니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를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책가방 세트(책가방·신발주머니)를 통상 아동 브랜드의 책가방 세트 가격보다 20~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책가방을 해외 직구한 소비자들도 고려해 신발주머니 별도 판매도 진행한다.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 세트'는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 △포터리반 키즈 분당점 △포터리반 키즈 대전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등 전국 7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아울러 '포터리반 키즈'는 다음달 28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필통을 50% 할인 판매하고, 다음 방문 시에 사용 가능한 전 품목 대상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허치(책상 상부장)와 책상의자를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유·MTV 콜라보 컬렉션 

지유(GU)가 MTV와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4일 출시했다.

1981년 설립된 MTV는 세계적인 뮤직 &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180개국의 4억5000만 가구로부터 사랑받는 채널이자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3억5000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지유·MTV 콜라보 컬렉션, 형지 크커다일레이디 경량 아우터 컬렉션, 끌로에 C백, 올리비아로렌 초초초 경량다운 시리즈, BYC 르송 리빙코랄 속옷 세트, 엘츠 차량용 360 회전형 카시트. ⓒ 각 사


지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 상징적인 아이콘인 MTV 로고뿐만 아니라 대표 캐릭터인 '비비스와 벗헤드(Beavis and Butt-Head)'를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반팔 티셔츠와 긴팔 스웨트셔츠, 스웨트 풀 파카 등 8개의 남성용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로고도 하나의 패션인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사이즈와 패턴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지유의 'MTV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형지 크커다일레이디 '경량 아우터 컬렉션'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산뜻한 색상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경량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코랄, 바이올렛, 민트부터 그린, 레드까지 색상이 다채롭고 가볍고 슬림한 핏으로 헤비아우터 안에 겹쳐 입을 수 있어 지금부터 간절기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대표 제품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림패딩코트(CL9SPD102)다. 하이넥 디자인과 테이핑 마감으로 한층 간결한 느낌을 강조했다. 

슬림핏이라 오버사이즈 코트와 레이어드하면 한층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위아래에 톤온톤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한 것도 특징이며, 색상은 파스텔톤이 가미된 핑크와 라이트그레이 두가지다.

함께 출시된 레이디스다운(CL9SDW101)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다운으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와 더불어 밑단 장식, 허리 스트링 등 여성스러운 다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테일에 신경 쓴 제품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바이올렛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레치다운(CL9SDW202)은 소프트한 터치감에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착용감이 부드러운 구스다운이다. 허리 라인 퀼팅으로 바디라인은 슬림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으며 보온성이 우수해 비교적 포근한 날씨엔 아우터로 활용해도 좋다. 색상은 그린, 코랄 두 가지로 출시됐다.

◆끌로에 'C백'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2019 봄·여름 시즌 새로운 핸드백 끌로에 C(Chloé C)백을 출시한다.

끌로에 C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NATACHA RAMSAY-LEVI)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으로, 히피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건강하면서도 관능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담았다.

여행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끌로에 C백은 클래식하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C 장식과 견고한 스퀘어 형태, 다채로운 색상이 특징적이다.

가방 덮개 중앙의 C 형태 메탈 장식은 C백을 대표하는 디테일로, Chloé의 앞 글자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며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은은하게 빛나는 가죽과 스웨이드 가죽을 조합한 덮개 디자인은 여성스러우면서 동시에 중성적인 느낌을 준다.

끌로에 C백은 기본 핸드백 외에 클러치, 페니 백 형태로도 선보이는데,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끌로에 C 핸드백은 미니, 스몰 사이즈로 선보이며 견고한 형태와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적이다. 가방 내부와 후면에는 작은 포켓이 있어 휴대폰, 카드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끌로에 C 클러치 백은 작고 슬림한 형태의 가방으로 골드 색상 체인 스트랩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부각시킨다.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끌로에 C 페니 백도 선보인다.

끌로에 C백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노을빛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색상 그라데이션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일반 가죽 소재 외에도 악어가죽 문양을 적용한 색다른 스타일도 선보인다. 

◆올리비아로렌 '초초초 경량다운' 시리즈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산뜻한 색상과 실용적인 길이감의 '초초초 경량다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의 '초초초 경량다운'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얇지만 보온성이 우수하며 경량으로 날씬해 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에 넥 라인은 니트로 처리돼 있어 한층 더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슬림한 핏으로 코트나 다른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 스타일링 하기에 좋으며, 봄 간절기에는 휴대가 용이해 가볍게 걸치기에 좋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에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가볍다. 기장은 베이직한 기본 기장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구성돼 있어 어떠한 상·하의와의 코디가 쉽다. 색상 또한 파스텔톤의 핑크와 모노톤의 그레이, 블랙 등 다채롭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BYC 르송 '리빙코랄 속옷 세트'

BYC(001460) 란제리 르송이 올해의 팬톤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를 담은 신제품을 출시한다.

르송이 선보인 '리빙코랄 속옷 세트'는 와이어브라 1종과 팬티 1종으로 구성했으며, 일반적인 보정기능 제품의 스킨 베이지 색 계열이 아닌 코랄 컬러를 사용해 화려하게 디자인했다.

와이어브라는 '5바 자카드 헴'원단을 사용해 탄탄하게 라인을 정리해주며, 풀컵의 소프트한 몰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날개부분은 봉제선이 없는 헴원단으로 2중처리 돼 옆선을 깔끔하게 해준다. 또한 안감이 면으로 포켓 처리돼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세트로 구성한 팬티는 일반적인 스타일이 아닌 거들 팬티 형태로 팬티만 착용해도 라인 교정이 가능하다. 배꼽선까지 올라오는 허리라인에 탄탄한 5바 자카드 원단과 파워넷 원단을 2중으로 사용해 아랫배와 허리군살을 잡아준다. 또한 힙라인은 봉제선이 없는 헴원단을 사용해 깔끔하게 의상을 연출할 수 있는 다기능 팬티이다. 

◆엘츠 차량용 '360 회전형 카시트·낮잠이불 3종'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에서 차량용 '360 회전형 카시트'를 출시한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이번 출시 제품은 보호자가 아이와 마주 볼 수 있는 방향 전환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좁은 차 문 사이로 아이를 카시트에 탑승시키는데 따른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 '4단계 각도 조절 시스템'과 '어깨벨트 일체형 헤드레스트의 7단계 조절' 기능으로 아이의 체형과 성장 단계에 맞춰 손쉽게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국제 표준 규격 유아 카시트 고정장치인 '아이소픽스(ISOFIX)'를 빌트인으로 장착해 오장착의 위험을 줄이고 급정거 시 카시트의 전복을 방지하는 '리바운드 스토퍼'와 '서포트레그' 고정장치 통해 카시트의 덜컹거림과 전복사고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충격 흡수 시스템(SIP)'이 측면 충돌 시 아이를 한번 더 보호한다.

360 회전형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을 책임지는 생명시트인 만큼 안전을 고려한 '5점식 안전벨트'를 사용한다. 5점식 벨트는 어깨, 허리, 다리 등의 다섯 군데 방향에서 몸을 안전하게 잡아줘 충격을 분산시키고 아이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엘츠에서 낮잠이불 3종을 선보인다.

블루, 핑크, 옐로우 색상의 낮잠이불 3종은 알록달록 비가 내리는 산뜻한 뭉게구름 패턴과 귀여운 푸른 곰돌이 패턴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초극세사 보온소재인 히트루션(HEATlution)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성을 높였다.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의 히트루션 소재는 기존 솜 대비 무게가 가볍고 섬유층 사이로 미세 공기층을 형성해 체열을 유지시켜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잦은 세탁에도 솜이 뭉치거나 꺼지지 않아 자주 세탁을 해야 하는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제격이다.

새 학기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인 이번 출시 상품은 일체형에서 이불과 패드, 베개가 지퍼로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디자인해 보관이나 세탁이 간편하다. 이외에도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일라벨이 부착돼 있다.

◆TBJ '2019 S/S 봄 신제품'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뉴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2019 S/S 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봄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높은 채도의 색상을 사용해 젊고 발랄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포인트다. 기존에 TBJ가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 컬러의 베이직 웨어를 선보인 것과 달리 이번에는 생기가 넘치는 코랄핑크를 비롯해 △네온그린 △오렌지 △퍼플 △바이올렛 △옐로우 등 비비드 컬러를 사용해 봄의 생동감을 표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엘츠 낮잠이불 3종, TBJ 2019 S/S 봄 신제품, 롯데마트 러시아산 캉크랩·칠레산 체리, 홈플러스 칠레산 체리, 현대백화점 지역별미 선물세트 10종. ⓒ 각 사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은 스트리트 무드가 물씬 풍기는 트랙점퍼, 트랙팬츠를 비롯해 아노락, 후드티셔츠, 맨투맨티셔츠 등 스포티한 느낌의 간절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뉴트로 트렌드를 타고 인기 상승 중인 트랙점퍼(T191JP040P)는 네온그린과 퍼플의 컬러 블로킹으로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가 한층 돋보이며, 경량 소재로 제작돼 봄 시즌 야외에서 윈드브레이커용으로 가볍게 걸칠 수 있다.

◆롯데마트 '러시아산 캉크랩·칠레산 체리'

롯데마트는 오는 23일까지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을 판매한다. 베링해에서 어획되는 러시아산 킹크랩은 항공으로 운송되는 상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바로 운송돼 신선하다. 

특히 러시아의 레드 킹크랩은 살이 꽉 찼고, 맛이 단백하면서도 고소하다. 

또한 롯데마트는 오는 23일까지 7일 간 칠레산 체리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칠레산 체리는 검붉은 색상과 단단한 과육을 가졌으며,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체리는 여름철에는 주로 미국 서부 지역에서 겨울철에는 남반구의 호주, 뉴질랜드, 칠레 등에서 수입된다. 

◆홈플러스 '칠레산 체리'

홈플러스는 칠레산 체리(800g·팩)를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신한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여름에 수확되는 미국산 체리와 달리 칠레산 체리는 통상 매년 11월부터 수확돼 주로 겨울철에 공급된다. 이에 따라 여름철 이후에도 체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부담 없는 가격에 체리를 맛볼 수 있다. 

유종원 홈플러스 과일팀 바이어는 "칠레산 체리는 한·칠레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라 관세가 0%인데다 사전 물량기획을 통해 선박 운송으로 수입해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지역별미 선물세트' 10종

현대백화점(069960)은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지역별미 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매년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봄굴비' 물량을 지난해 설보다 2배 늘려 1600세트를 선보인다. 봄굴비는 산란철인 2~4월에 조업된 참조기를 건조한 것으로, 고소함과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영광 봄굴비 국(菊) 세트(23cm 이상 10마리) △영광 봄굴비 죽(竹) 세트(22cm 이상 10마리) △영광 봄굴비 연(蓮) 세트(20cm 이상 10마리) 등이다.

'제주 금태 선물세트(총 2kg, 18만원)'도 선보인다. 금태(눈볼대) 선물세트는 제주·부산 등에서 조업되는 생선으로, 특히 조림용으로 인기가 많은 고급생선이다. 회사 측은 일본 수출이 많이 되는 어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하지만, 최근 조업량이 증가해 명절 선물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군산의 명물 '박대'를 말린 '군산 황금박대 세트(12마리)'와 여수지역 10미(味)로 손꼽히는 '반건 군평선이 세트(1.2kg)'도 선보인다.

아울러 한정판 이색 수산물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독도 인근 150~300m 수심에서 조업되는 독도 새우 선물세트를 1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독도새우(1kg)를 선물세트로 만들어 선보인다. 여기에 부산지역에서 특히 많이 잡히는 '달고기 세트(2kg)'도 30세트 한정해 판매한다.

◆옥션 '모넥스 60인치 UHD LED TV'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오픈마켓 옥션에서 '모넥스 60인치 UHD LED TV'를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중소기업 업체인 모넥스와 함께 오는 21일 0시부터 '60인치 UHD LED TV'를 공장 직영가로 선보인다. 500대 한정으로 단독 판매하며, 준비 수량이 완판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옥션 모넥스 60인치 UHD LED TV, 세븐일레븐 듬뿍듬뿍 감귤 샌드, 롯데호텔서울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롯데호텔 다양한 설 패키지. ⓒ 각 사


해당 제품은 삼성 SHARP 178도 광시야각(RGB방식) 패널을 사용해 어는 각도에서도 완벽한 UHD 화면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800만 화소(3840 x 2160 UHD) 해상도로 역동적인 스포츠 경기 장면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다.

60Hz 영상으로 소비 전력 또한 적어 오랜 시간 시청해도 전기료 부담이 적고 긴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셋톱박스가 없어도 케이블방송과 디지털 HD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클리어 쾀' 기능도 탑재해 편리함을 더했다.

‘모넥스 60인치 UHD LED TV'는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해 스탠드 및 조립 등의 설치를 지원하며, 삼성화재 1억원책임 보험가입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보증을 자랑한다.

◆세븐일레븐 '듬뿍듬뿍 감귤 샌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겨울 대표 제철 과일인 감귤을 활용한 디저트 샌드위치 '듬뿍듬뿍 감귤샌드'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듬뿍듬뿍 감귤샌드'는 지난달 출시한 딸기샌드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상품으로,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감귤과 커스터드 생크림을 식빵 안에 듬뿍 토핑해 입 안 가득 감귤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롯데호텔서울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롯데호텔서울이 연말·연초 일정을 바삐 내달리느라 새해부터 벌써 지쳐 버린 이들을 위해 주말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우선 식도락가들이 반가워할 만한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패키지가 눈에 띈다. 예약 시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올해 4월2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하는 딸기 디저트 뷔페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겨울 시즌 대표적 딸기 축제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는 올해 2008년 IKA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아시아 최초 개인전 통합 MVP에 빛나는 나성주 조리장의 아트 웰컴 디시(Art Welcome Dish)로 고객을 반긴다. 

또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만든 핑거푸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디저트 20종과 오믈렛, 불고기, 칠리새우 등 든든한 식사로 충분한 핫 디시(Hot Dish)까지 총 36종의 풍성한 음식이 준비된다.

딸기 뷔페2인 이용권과 함께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Main Tower)의 슈페리어 룸 1박, 업스타일 뷔페 라세느 2인 조식으로 구성된다. 딸기 디저트 뷔페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이용권으로 즐길 수 있는데, 이미 1월 주말 예약이 대부분 마감됐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사전 예약이 필수다.

좀 더 느긋한 재충전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리프레시 유어 위켄드'(Refresh Your Weekend) 패키지가 제격이다.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슈페리어 룸 1박과 체크아웃 날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브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허겁지겁 조식 시간에 쫓기는 대신 팬케이크와 훈제연어, 디톡스 주스 2잔과 과일이 포함된 브런치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15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은 덤이다.

두 패키지 모두 3월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은 4월 1일까지 가능하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롯데호텔, 다양한 '설 패키지'

롯데호텔이 2019황금돼지해의 설 연휴를 맞아 특급호텔에서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설 연휴 동안 여유로운 호캉스 또는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의 수려한 전망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럭셔리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Wish Your Luck in 2019 I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STAY 조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와 더불어 '스크래치 복권'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프리미엄 룸 1박, STAY 조식 3인,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등이 포함된 'Wish Your Luck in 2019 II 패키지'도 선보인다.

누구나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에비앙 스파 60분 2인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뮤지엄 관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호텔 월드트립'은 롯데호텔이 진출한 주요 도시에 호텔을 세우는 보드게임으로 설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했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도심 속 호캉스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전통문화를 체험을 할 수 있는 '광주요 X 롯데호텔 콜라보 패키지'를 2월1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와 더불어 숙박권(롯데호텔제주/부산), 라세느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Catch Your Luck패키지'까지 하나 더 마련했다. 

메인타워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2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2월1일부터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최근 오픈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으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롯데호텔월드에서는 2월1일부터 5일간 'Happy Piggy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연회장에 마련되는 '스페셜 키즈존' 입장권까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꿀 같은 설 연휴에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2월1일부터 6일까지 예약 가능한 롯데호텔제주의 'Staycation 패키지'를 눈 여겨 보자. 이번 패키지는 △제주의 푸른 바다 전망을 품은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2인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이용권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2월1일부터 10일까지 객실1박과 호텔상품권 4만원권 등으로 구성된 '설렘 패키지'를, 롯데호텔부산에서는 객실1박,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등 합리적으로 구성된 '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윈터 판타지' 패키지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겨울 액티비티가 제주신라호텔에 모였다.

눈꽃이 절경을 이루는 한라산 자락에서 아무도 밟지 않은 흰 눈을 처음으로 밟아보는 경이로움 체험과 농장에서 직접 귤을 따고 맛볼 수 있는 농장 체험,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 노곤한 몸을 담그고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제주신라호텔이 선사하는 겨울 이색 액티비티의 즐거움이다. 

특히, 겨울 시즌의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G.A.O 프로그램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제주신라호텔 윈터 판타지 패키지, 워커힐 다락휴 새해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골든 뉴 이어 패키지, 글래드호텔 삿포로 스페셜 프로모션. ⓒ 각 사


겨울 제주 여행의 가장 큰 묘미는 눈 덮인 한라산.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렌트를 하지 않아도 걱정 없다. 오히려 미끄러운 눈길을 운전할 걱정 없이 호텔에서 편하게 에스코트 해준다. 올해로 9년째 운영하고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30명 내외의 인원이 즐길 수 있으며 몇 년 째 참석하는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짧은 겨울 휴가 때, 제주의 액티비티를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윈터 판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낮에는 호텔 레저 전문가(G.A.O.) 직원들과 함께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에서 영화와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마법 같은 휴가를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수영하며 휴식하는 여름 호캉스 트렌드도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한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 몸을 담근 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는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에 누워 감상하는 영화는 프리미엄 영화관 못지 않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달빛 아래 자정까지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더 흥겹게 해 줄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리뉴얼 더 크고 넓어진 무대로 제주신라호텔 야간 수영의 꽃인 라이브 공연을 더욱 화려하고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과 보다 가깝게 설계돼 물속에서 몸을 담근 채로 공연자들과 호흡할 수 있으며, 조명과 음향이 업그레이드 되어 여느 공연장 못지 않은 수준을 자랑한다. 업그레이드 된 풀사이드 라이브 무대에서의 첫 공연은 '윈터 원더랜드 드림 콘서트Winter Wonderland Dream Concert'로 펼쳐진다.

제주까지 와서 호텔에서만 있기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야외 프로그램도 알차게 준비돼 있다.

영실에서 윗세오름으로 오른 후 어리목에서 마무리되는 눈꽃 트레킹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등반 시작 2시간30분 정도가 지나 경치 좋은 윗세오름에서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홈 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도 제공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트레킹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 직원들이 고객들을 도우며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감귤따기 같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농장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을 마음껏 맛보며 수확할 수 있으며 겨울 제주신라호텔의 G.A.O.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농장까지는 호텔 차량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제주신라호텔 레저 전문 직원 G.A.O.가 동행해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의 겨울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1회(성인 2인) △라운지S(성인 2인)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윈터 G.A.O.프로그램 2인(투숙 중 1회) △플로팅 필로우(투숙 중 1개)가 기본으로 구성된다.

오는 25일부터 2월1일, 2월10일부터 12일, 15일부터 18일 날짜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인생 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 바 차돌박이 짬뽕(투숙 중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워커힐 다락휴 '새해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 여수점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수 앞바다에 위치해 있어 떠오르는 해돋이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다락휴 여수점은 특히 한쪽 면이 통유리로 된 커뮤니티 라운지가 있어 커피 한잔과 함께 자리에 앉아 여유롭게 새해 마음가짐을 다지기에도 좋다.

다락휴 여수점은 새해맞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월 한달 간 주중·주말 객실 1박 요금에 30% 할인을 적용한 특별가로 판매한다. 

또한 커뮤니티 라운지 내 소원 트리가 설치돼 있어, 호텔 이용객이 2019년의 소원을 담아 걸면 여행용 파우치, 휴대용 USB 충전기 등 다양한 사은품 및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더욱 합리적으로 다락휴를 이용할 수 있는 데이유즈(Day Use) 요금도 할인을 실시한다. 

추가로 1월과 2월 두 달간 1박 예약 시 1박 투숙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단, 본 프로모션은 주중 예약 고객에 한하며, 매주 금·토요일과 설 연휴 기간(2월2일부터 5일까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골든 뉴 이어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음력 새해를 맞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2월1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한 '골든 뉴 이어 패키지(Golden 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함께 설 명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한우 사골 떡국, 숯불 떡갈비 등으로 구성된 '신년 한상 차림' 및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아울러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돼 푸른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2박 투숙 시에는 '스파 아라'의 60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1회 무료로 제공돼 명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삿포로 스페셜'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 명절에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를 2019년 1월23일부터 2월6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사우나&피트니스 센터 이용권(투숙중 1회)가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30팀에게 삼다정 2인 런치 이용권, 디뮤지엄 다이어리, 아티제 아메리카노 중 랜덤으로 당첨되는 설 럭키 바우처와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2월 4일~6일)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면 메뉴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2018년 2월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4개 호텔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중 패키지명에 글래드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 시 10만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와 함께 황금돼지 비누가 선물로 증정된다. 해당되는 패키지는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이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진정한 겨울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삿포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2019년 1월9일부터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삿포로 스페셜' 프로모션에서는 온천과 눈의 왕국 삿포로의 풍부한 해산물과 우유, 치즈, 양고기 등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튀긴 연두부와 야채를 곁들인 △아게다시도후 샐러드 △일본식 소고기 샐러드 △낫또 아보카도 크림롤 △소고기 스시 △일본 스모 선수들의 보양식으로도 유명한 창코 나베 △하야시 카레를 곁들인 온센다마고 에비후라이 △각종 야채와 양갈비살을 볶아낸 북해도식 양갈비살 징기스칸 △야끼 우동 △쇼유 차슈라멘 등의 메뉴와 함께 향긋한 멜론 향과 함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멜론 도지마롤 △말차 크림치즈 케이크 △콩가루와 연유를 얹은 모찌 등 디저트 메뉴까지 삿포로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