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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2019 소비자보호 시상'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9.02.07 17:44:07

[프라임경제] 메트라이프생명(사장 송영록)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접점인 영업 조직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2019년 소비자보호 시상'을 진행했다고 7일 알렸다.

(오른쪽부터)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 조기병 E&C 담당 전무, 이수진 남부4사업단 사업단장, 서승희 부산1사업단 단장, 김성환 CA채널 담장 전무가 '2019 소비자보호 시상' 전속설계사부문 시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보호 시상을 통해 고객접점에서 소비자보호 의식을 고취시킴으로써 민원 발생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매해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속설계사조직, 콜센터, GA대리점과 함께 추가로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해 설립한 보험판매전문법인인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까지 확대 시상했다.

평가 항목으로는 민원 발생률, 민원 개선율 등 민원평가 부분을 주요 평가내용으로 봤다. 이 밖에도 계약 유지율, 우수인증설계사보유비율, 미스터리쇼핑결과 등의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발한다.

이번 시상에서는 전속설계사 부문 △남부4사업단 △부산1사업단 △엑스포비전지점 △부천지점 △부전2지점이, GA 부문 △퍼펙트사업단 △프라임에셋(대표 이용진) △키움에셋플래너(대표 조용학) △IFA(대표 이준호)가 꼽혔다.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부문에서는 '알파지점'이 선정됐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소비자보호 시상을 통해 메트라이프생명 전 구성원이 소비자 보호의식을 갖추고 전사적 노력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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