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론칭 20주년 감사제…타이어 교체 20% 할인

2019-02-11 09:52:16

[프라임경제]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모토로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네트웍스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베풀어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월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타이어 판매와 차량 정비를 중심으로 한 감사제를 진행한다.

우선 스피드메이트는 자사 독점 공급하는 아킬레스와 던롭 타이어 등을 20% 할인한다. 아반떼 AD 기준 아킬레스 타이어를 한 본당 8만1900원(195/65R15 기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모스트 회원은 추가 5% 할인이 가능하다.

정비의 경우 △에어컨 필터 30% △브레이크 패드 30% △엔진 세정 30% △배터리 20%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엔진오일부터 타이어공기압 체크 등 차량 22개 항목을 무상 점검하며, 정비 고객들에게는 에탄올 워셔액도 무료 보충한다. 

수입차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BMW 320i 기준 11만6800원에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감사제를 찾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 1대(460만원 상당) △SK매직 공기청정기 10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행사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1999년 자동차 경정비 사업 론칭 이래 체계적 CS관리와 표준가격제, 정비품질 보증제 등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선도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1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아울러 스피드메이트는 2017년 국내 탑 티어(Top-tier) 수준의 타이어 유통 기업 진입을 선언한 이래 해당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차와 타이어는 둘이 아니다" 컨셉 아래,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 교체도 중요 정비임을 고객들께 소구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타이어 온라인 유통 채널도 선보일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성년'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 성원과 사랑 덕분"이라며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감사제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향후에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