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밸런타인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2019-02-11 11:03:16

▲4:3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2종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네시삼십삼분

[프라임경제] 네시삼십삼분(4:33)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몬스터슈퍼리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직관적인 터치 조작으로 복싱 경기의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념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에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출석하면 △글러브 △방어구 △골드 △코인 △에너지바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출석한 모든 이용자들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코스튬으로 복싱스타 스웻셔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개성 있는 몬스터를 수집해 성장시키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서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의 초콜릿 선물' 이벤트가 오는 1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이용자들은 미션을 수행해 영문 CHOCOLATE의 알파벳 글자를 모으면 △전설 비밀의 알 △상급 빛어둠의 알 △골드 △에너지 등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유진 기자 ouj@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