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 NS홈쇼핑 첫 방송 품절

2019-02-11 15:10:17

[프라임경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크림 2X'가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43%를 초과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7일 방송에서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 '큐어크림 2X 세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준비수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모두 완판했다.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 큐어크림 2X가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 김정문알로에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인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 세트는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큐어크림 2X(50g, 5개)을 비롯해 '큐어 크림 미니(3.5g, 7개)' '큐어 에센셜 크림(50ml, 2개)'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체험을 위해 큐어 크림 미니(3.5g)를 무료로 제공하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큐어 수딩 토너를 추가로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담았다.

이번 매진을 이끈 김정문알로에의 '큐어크림 2X'는 1990년부터 30년 동안 400만병이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인 큐어크림을 리뉴얼한 제품. 

제주에서 수확, 가공한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유량을 기존대비 2배 이상 늘렸으며,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갈렸던 강한 페퍼민트 오일향은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으로, 무거웠던 제형은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크림 2X 세트가 첫 방송부터 준비 수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완판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이 큐어 브랜드의 우수한 원료와 제품력을 믿어주셨기 때문"이라며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