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라비오뜨가 지난 4일 홈앤쇼핑 2019 설 특집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방송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방송은 지난 4일 오후 1시30분~2시20분까지 50분간 진행됐으며 평일 낮 방송, 설 연휴 이후 배송 됨에도 불구하고 목표 판매량 123% 이상 달성,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본 구성 외에도 추가 구성 재구매 패키지도 함께 매진 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방송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6매에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아이크림' 2개로 구성됐으며 5성급 특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경품 찬스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했다.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143년 역사의 독일 명문 기업인 젤리타사의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90% 담았으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펩타이드 3종까지 추가해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케어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