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2월 시민표창의 날 행사 개최

2019-02-11 17:46:07

- 시정 각 분야 유공자 62명에 시상

[프라임경제] 충북 청주시가 11일 청원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봉사정신을 가지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 바 일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시정발전 유공자 62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11일 청주시는 청원구청 대회의실에서 시정발전 유공자들에게 표창패를 수여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청주시청

이날 시상식에서는 전국체육대회 유공 국무총리 표창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물놀이 안전관리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이 전수됐으며, 장기근속 이통장 22명, 아름다운 건축물 공모전 수상 15명, 자랑스러운 건설인상 6명, 도시공원 입양사업 우수 표창 6명, 상상발전 우수제안 표창 1명, 청년허브센터 명칭 공모 입선 1명, 1월 자원봉사왕 1명에 각각 표장패 및 표창장 등을 수여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시정 모든 분야에서 우리시가 삶의 질이 높은 일류도시,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희망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축하공연은 내덕1동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하모니카 교실 회원들이 공연하여 큰 호응을 이끌었다.

청주시는 매달 시민표창의 날 행사를 개최해 표창을 받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오영태 기자 gptjd00@hanmail.net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