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제품 만나보세요"

2019-02-12 10:28:12

- 아워글래스 컨페션 세트·딥디크 로즈 컬렉션 한정 판매

[프라임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컨페션 밸런타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컨페션(Confession)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펜처럼 가늘고 긴 형태로 생겨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얇은 지갑 등에 휴대하기가 용이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끄럽고 럭셔리한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는 32가지 색상의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제품을 다 사용한 뒤에도 리필만 추가로 주문해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왼쪽부터) 아워글래스 컨페션 발렌타인데이 세트, 딥티크 오 로즈 듀오 세트. ⓒ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한정판 세트는 로맨틱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하트 모티브의 박스 안에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는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돼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 색상 'All of Me(올 오브 미)'와 'Loves all of You(러브즈 올 오브 유)'는 올 봄 유행인 코랄 계열과 오렌지 레드 등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엄선했다.

이달부터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하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지상 최고의 장미향으로 불리우는 최고급 불가리아산과 프랑스산 장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로즈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로즈 에센스 중 최고로 평가되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와 프랑스산 센티폴리아 로즈를 담은 향수 '오 로즈 오 드 뚜왈렛'를 비롯해 △헤어 미스트 △바디 로션 △페이스 오일 등이 출시되며, 냉각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해 장미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 핑크, 오렌지 등의 강렬한 색상과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담당자는 "최고급 장미 에센스을 담은 한정판 제품인 만큼 상투적인 빨간 장미 꽃다발보다 실용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