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칸 영화제' 초청 프로모션

2019-02-12 11:27:47

[프라임경제] 하나카드(대표 정수진)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오는 5월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제72회 칸 영화제(FESTIVAL DE CANNES)'에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칸 영화제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알렸다.

이번 칸 영화제 프로모션은 하나카드 손님 1인과 동반 1인, 총 2명에게 5월18일부터 20일까지 왕복 항공권,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드레스 및 메이크업 체험, 영화제 백스테이지 투어, 포토월 촬영, 프리미엄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먼저 응모한 후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의 마스터카드로 해외(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한 누적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누적 이용금액 20만원당 1회의 응모권이 부여돼 해외이용이 많을수록 당첨 될 확률도 높아진다.

추첨을 통한 1등에게는 '칸 영화제 초청 패키지', 2등(100명)에게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 3등(2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각각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해외 특화 플랫폼 GLOBAL MUST HAVE로 세계 3대 영화제 칸·베니스·베를린에 고객을 초청, 품격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