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GS샵 '쇼핑의 참견' 신설…"고객이 함께 쇼핑 참여"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2.20 14:28:29
[프라임경제] GS샵은 20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상품의 숨은 정보와 꿀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을 신설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5분에 방송되는 쇼핑의 참견은 쇼핑호스트와 고객이 함께 쇼핑에 참견하며 그 속에서 참된 발견을 해나간다는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쇼핑호스트가 상품을 설명하고 고객이 주문하는 일반적인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과 깊은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 

GS샵은 20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상품의 숨은 정보와 꿀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을 신설한다. ⓒ GS샵


모든 고객들은 방송 중에는 물론 방송 전후에도 GS샵 모바일 앱 내 소통 공간인 '핑퐁'을 통해 쇼핑에 참견할 수 있다. 두 명의 '프로 참견러'인 임효진, 문경훈 쇼핑호스트는 이러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담당 MD들도 적극 참여해 쇼핑의 본질을 꿰뚫을 예정이다.

코너 속의 코너에서는 해당 상품의 지난 방송분을 함께보면서 시청자가 궁금해 했을 법한 숨은 정보와 꿀팁을 제공할 계획이다. 상품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 주는 '참신함'과 함께 참견하는데서 오는 '공감'을 모두 얻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

이날 쇼핑의 참견 첫 방송에서는 추운 겨울, 입맛에 새콤달콤함을 더할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를 판매 방송할 예정이다. 

GS샵 관계자는 "쇼핑의 참견은 앞으로도 식품·가전·건강식품·주방·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