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 개관

2019-02-25 12:45:08

▲'평택 뉴비전 엘크루' 조감도. ⓒ 대우조선해양건설


[프라임경제] 대우조선해양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일원에 공급하는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을 28일 개관한다고 25일 밝혔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는 지하1층~지상27층 아파트 15개동, 전용면적 64~84㎡, 총 139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4Bay 판상형 평면이 도입됐고, 입주는 2021년 예정이다. 

회사 측은 '평택 뉴비전 엘크루'의 장점으로 평택시를 남북으로 관통하는 1번 국도와 동서축을 형성하는 38번 국도가 교차하는 '비전 지하차도 사거리'에 자리하는 교통이점을 꼽았다.

대중교통수단으로는 사업지 인근에 BRT 간선급행노선이 예정돼 있으며,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평택역과 평택고속버스터미널, 평택공용버스터미널 등이 있다. SRT정차역인 지제역과는 차량으로 20분 안팎의 거리다.

학교시설과 단지 내 어린이집 등 교육환경도 갖출 예정이다. 기존 도심 인근에 들어서기 때문에 도심의 주거 인프라를 입주 시점부터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평택 뉴비전 엘크루가 들어서는 평택시는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 측면에서 주목되는 도시"라며 "평택시에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종사자와 미군기지 험프리스에 속한 군속과 종사자 및 그 가족이 대거 이주해올 것으로 보여 향후 주택수요는 확대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장귀용 기자 cgy2@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