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9.02.28 09:10:13

[프라임경제] 한화생명(088350) 다이렉트 보험 채널인 '온슈어(Onsure)'는 내게 맞는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28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알렸다.

한화생명 온슈어, 개편 홈페이지 모바일 화면. ⓒ 한화생명

고객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콘텐츠도 다르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고객 니즈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재방문 고객의 경우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해봤거나 설계한 이력이 있을 시 이를 토대로 추천 상품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PC로 온슈어 상품을 가입설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총 360명에게 텀블러, 커피쿠폰, 라면맛 티백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8일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