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캠페인 전개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SF9 멤버 '로운' 모델

강경식 기자 | kks@newsprime.co.kr | 2019.02.28 14:52:17
[프라임경제] 하이트진로(000080)가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시장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하이트진로가 3월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을 통해 SF9 멤버 로운이 출연하는 새로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발포주시장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3월1일부터 지상파,케이블, IPTV등에서 첫 전파를 탈 계획이다.

4월이면 출시 2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와 지난해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는 '말도 안 되는 맛', '가성비', '상쾌함'을 앞세워 출시 1년6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4억캔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시장을 성장시켰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캠페인에서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가성비뿐 아니라 판매량으로 검증된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 상쾌한 맛'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신규 TV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며 리프레쉬 할 때의 감정을 판타지요소에 빗대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는 순간의 시원한 상쾌함은 블루 컬러를 강조한 배경 속에서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뿜어내는 분수를 통해 판타지적인 영상미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필리 캐릭터를 통해 매번 새롭고 독특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필리 캐릭터 외에도 아이돌그룹 SF9의 로운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특장점을 더욱 다양한 소비층에 세련되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필라이트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 있는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 혼술,홈술족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빠르게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