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현대해상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 1000만뷰 돌파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9.03.07 10:35:22

[프라임경제] 현대해상(001450, 대표 이철영·박찬종)은 '힐링정글(Healing Jungle)' 캠페인 영상이 지난 6일 기준 공개 4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알렸다.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 스틸컷. ⓒ 현대해상

힐링정글은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병원 내부에 가상의 정글 놀이터를 마련해주는 캠페인이다.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아이들의 두려움 극복과 치료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12월부터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및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힐링정글을 설치하고, 올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4분 분량 캠페인 영상은 투병 중인 환아와 부모의 실제 사연과 힐링정글을 체험하는 어린이들 모습, 의료진 인터뷰, 전문가들 자문을 통한 힐링정글 제작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에는 "아이가 입원했을 때 너무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울면서 봤네요, 이런 따뜻한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아픈 아이들한테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호영이와 부모님도 힘내세요!" 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아이들의 빠른 쾌유를 바라는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황미은 현대해상 CCO 상무는 "힐링정글이 아픈 아이들의 마음까지 치유해 줄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놀이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음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담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정글은 프로젝터로 병원 내벽에 영상을 투사하고 모션 센서와 인식 PC가 아이들의 움직임을 감지해 정글의 동물들과 다양한 인터랙션(상호작용)을 연출하는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11가지 게임으로 구성된 세부 콘텐츠는 신체활동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여러 분야 관계자와 전문가들의 조언을 반영해 제작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