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이동형 창호 전시장' 운영

2019-03-07 18:12:33



[프라임경제] KCC(002380)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를 앞세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운영하며 전국 아파트 방문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KCC는 적재함의 덮개를 들어올릴 수 있는 트럭인 일명 윙바디 카에 창호 및 유리 전시장을 설치한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마련했다. 지난 2월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코리안빌드'에서 첫선을 보인바 있다. 

적재함 덮개가 마치 날개처럼 열리는 모양새에서 유래된 윙바디 카에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란 콘셉트로 한 작은 창호 전시장이다.

이동형 창호 전시장에는 △우수한 내풍압과 단열 성능으로 확장 발코니에 적합한 '홈씨씨 이중창250'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수준의 '홈씨씨 프라임242' △과학적 에너지 설계를 통해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한 '홈씨씨 와이드빌 230' △공틀부에 다양한 칼라의 목무늬 필름을 적용해 미려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홈씨씨 공틀일체형 중대형 미서기창 225' △발코니 외창 적용이 가능한 '홈씨씨 뉴프라임 140' 등 다양한 창호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또한 실물 창호 제품은 물론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과 KCC가 직접 생산하고 KS인증을 받은 에너지 절약형 유리인 '로이유리(Low-E glass)'도 마련돼 있다.

KCC는 서울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 지역에서 고객들이 직접 창호 및 유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해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철에는 개보수 및 리모델링의 증가로 창호 교체 니즈가 확대되고 있어, 이동형 창호 매장이 창호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트렌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귀용 기자 cgy2@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