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맑은 공기 지원사업' 공기청정기 전달

2019-03-12 14:33:40

-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캠페인 일환·지역아동센터 120곳에 기부

[프라임경제]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이 12일 중구 회현동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 물품 전달식'을 개최하고 고성능·대용량 공기청정기 120대를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은 우리금융그룹이 방과 후 지역아동센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아동·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는 자체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박영숙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이 12일 중구 회현동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 물품 전달식'을 개최하고 고성능·대용량 공기청정기 120대를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회장은 "최근 법안 통과로 초중고 교실의 경우 공기청정기 설치가 의무화된 반면, 방과 후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지역아동센터에는 설치가 미흡해 안타까웠다"며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센터 아동 및 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우리금융지주 출범과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맞아 1월부터 3월 말까지 전 계열사에서 국내외 사회공헌활동을 벌이는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며 '금융으로 이롭게, 나눔으로 따뜻하게'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실천 중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