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스타벅스, 유튜브 채널 '스벅TV' 개설

창립 20주년 기념 새 콘텐츠⋯이벤트 함께 진행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3.14 11:54:31
[프라임경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새 콘텐츠인 '스벅TV'를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새 유튜브 채널 '스벅 TV'를 선보인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벅TV는 스타벅스의 임직원들이 진행자로 출연하는 새 형식이며, 운영 서비스를 비롯해 제품과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에 대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첫 콘텐츠의 주제는 '콜 마이 네임'으로, 고객이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하면 매장 직원이 불러주는 과정을 진행자가 직접 체험해보는 내용을 담았다.

또 스벅TV의 개국을 기념해 20일까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이벤트 참여자 중 300명을 선발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얘기를 풀어 보기도 하고, 스타벅스 매장 뿐만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으며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