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2019년 집 단장 이벤트' 진행

2019-03-14 13:22:10

- 인천점·울산점 입점 브랜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예정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고객이 인테리어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 ⓒ KCC



[프라임경제] KCC(002380)는 3월16일부터 4월7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홈씨씨인테리어 2019년 집 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CC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단열 창호와 유명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과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KCC만의 기술력이 담긴 고단열 창호를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창호는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냉·난방 에너지 절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재다. 하지만 전체 인테리어 공사비용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할 정도로 다른 자재들에 비해 가격 부담이 컸었다.

KCC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런 소비자들의 부담을 상당히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홈씨씨인테리어에서 KCC 창호를 구입하면 투명한 견적과 책임 시공은 물론 업계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천점과 울산점에 각각 입점해 있는 브랜드 가구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서는 조립식 가구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며, 울산점에서도 에몬스 가구 할인을 비롯해 학생용 가구 전문 브랜드인 '시디즈'와 디자인 주방용품 브랜드 나인웨어 등이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할인 이벤트 대상으로 제시한 상품들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대량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12%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을 찾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귀용 기자 cgy2@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