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 KIMES 2019 국제의료기기박람회 참가

2019-03-14 15:15:30

- 11회 연속 참가⋯휴테크 카이 안마의자 체험존 등 운영

[프라임경제]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하 KIMES)에 14일 참가한다.

▲휴테크산업이 14일 국제의료기기박람회에 참가한다.ⓒ 휴테크산업



KIMES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국내 695개 제조사와 미국과 독일, 일본 등 36개국의 기업이 참가한다.

휴테크산업은 본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라인인 카이의 대표 제품 '카이 SLS9' '카이 SLS7'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휴테크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고 제품 체험 사진을 찍은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행사 셋째 날인 16일 오후에는 휴테크 브랜드 발표회와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휴테크가 제작 지원에 참여한 심리치유 VR 프로젝트 제작사인 최석영 뉴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대표가 '비의 정원, 비자림' 작품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주화돈 휴테크 전략기획팀 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휴테크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 철학,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더 많은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와 새 기술력을 적극 알릴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