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PWM,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골퍼 이정은 발탁

2019-03-14 17:15:42

- 브랜드 최초 홍보대사·2018년 KLPGA 2회 우승 '실력파'

[프라임경제] 신한PWM이 지난 13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정은(대방건설) 선수와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신한PWM에서 '브랜드 홍보대사'를 협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협약을 통해 신한PWM은 이정은 선수에게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정은 선수는 이번 시즌 동안 신한PWM 로고가 표기된 의류 착용 후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이정은 선수는 신한PWM 고객초청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 홍보대사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프로골퍼 이정은 선수(왼쪽)와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그룹 부문장(오른쪽)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PWM


이정은 선수는 KLPGA에 동명이인 선수가 5명이나 있어 '이정은6'으로 대회에 참여해 왔다. 그는 지난 2017년 KLPGA 6관왕을 달성한데 이어 2018년 KLPGA 우승 2회와 준우승 4회를 달성하며 국내 최고의 선수로 인정받았다. 

협약식에서 이정은 선수는 "LPGA 투어를 진출하게 된 이 중요한 시기에 신한PWM 자산관리를 통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돼 홀가분한 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출범한 신한PWM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은행과 증권의 PB팀장이 한 공간에서 고 자산 고객의 자산을 관리하는 복합 모델이다. 아울러 개인들 자산관리를 비롯해 CEO 및 법인 대상 자금관리 컨설팅 서비스,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설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부문장은 "이정은 선수가 KLPGA에서 보여주었던 실력을 LPGA 에서도 가감없이 발휘해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